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스타벅스 2021 Halloween]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후기

by 나는윤 2021.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2021 Halloween 시즌 메뉴인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할로윈 메뉴답게 보라색과 붉은색을 이용했고,

새콤 달콤한 자몽과 라즈베리 젤리의 짜릿한 풍미가 반전인 음료라고 합니다~!~!

위에서 본 음료!! 색 진짜 이쁘다 .. 이뻐🥳

 


 

** Tall 기준 - 355ml, 160 kcal / 5,900원 ICED ONLY

* 포화지방 - 0g

* 단백질 - 0g

* 나트륨 - 30mg

* 당류 - 33g

* 카페인 -0mg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는데 음료 아래에 바질씨드, 젤리가 들어있답니댱

저는 완전 극호!!! 인데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욤 ㅠ ㅠ

 

 

할로윈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시 별도 3개 준다고 해요👍

 

 

디저트로는 크게 4가지가 나왔는데 음료보다 훨씬 할로윈 분위기가 많이 나는 거 같아요 ㅋㅋ!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는 개인적으로,, 완전 불호예요.. 

이게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고 자몽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어디서 먹어본 맛이긴 한데 뭔지 잘 모르겠고.. 

그냥 색이 이뻐서 먹은 걸로 만족해야 할 거 같은 맛입니댱

진짜 개인적인 취향인 거 같아욤,,🙄 맛있다는 사람도 있으니 한 번 시도해보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