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감자볶음밥] 간단한 재료로 맛있는 감자볶음밥 만들기

by 나는윤 2022.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만들어 먹는 

감자볶음밥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

 

 

✔️ 재료 ✔️

- 양파, 햄, 감자, 맛소금, 다시다, 후추, 식용유, 밥

 

 

1. 양파, 햄, 감자를 원하는 만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당연히, 다른 재료를 더 넣어주셔도 상관없습니당

저는 다른 채소들은 먹고 싶지 않기에🤨

 

 

2. 기름은 충분히 넣어주세요옹

이것도 뭐,, 원하시는 만큼ㅎ?

다들 볶음밥은 기름 맛(?)으로 드시는 거 아시쥬~?

너무 많이 말구 .. 적당히 적당히 알아서 조절해주세용

 

 

3. 잘게 다져준 양파를 넣고,

양파가 불투명하게 될 때까지 약불에서 볶아주세요

 

 

4. 양파가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감자도 넣고 휘뚜루 볶아주세요🤞

감자도 불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주면 됩니당

(나는 감자 식감이 중요하다 !!!!! 절대 부서지면 안된다 !!!!

요런 분들은 불투명해지기 전까지 볶아주면 됩니닷)

 

 

🤦🏻‍♀️ 저처럼 멍 때리다가 태우지 마시고,,,🤦🏻‍♀️

반응형

 

5. 감자 태우고 난 뒤, 햄도 같이 넣어서 볶아주세용

그리고, 다시다는 베라 숟가락 기준으로 1/3 정도 넣어주세요~~!

뭐 더 넣으면 더 맛있어지는 거 아닐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볶음밥에 다시다 넣으면 맛있답니다 .. 마시써요 .. 녜 ...

 

 

6. 원하시는 만큼 밥 넣고 팔 아플 때까지 볶아주세여 !!!!

여기서 맛소금 살~~~짝 ! 후추도 살~~~짝 !

이것도 뭐 간 봐주시면서 개인취향으로 넣어주세요🙄

 

 

✔️  TA - DA  ✔️

완성된 감자볶음밥 !!!!!!!!!

보이는 것만큼 간단하쥬 ? 

이거 만들어 드시고 다들 반하지 마세유웅

(+케찹이랑 먹어도 맛있답니당🐷🐽) 

 

거창한 재료가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집에 있는 재료 몇 개 꺼내서 조미료 넣어주면 완성쓰 

 

꼬들한 볶음밥을 원하시면 찬밥이나, 햇반 데우지 않고 하는

요리하는 것을 적극 !!!!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