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게티 더 블랙]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건면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음식, 카페, 맛집

[짜파게티 더 블랙]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건면 솔직후기

by 나는윤 2024.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농심에서 출시한 

짜파게티 더 블랙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나오자마자 바로 구매 한 짜파게티 더 블랙

바로 포스팅 못한 내 잘못입니다 ,,

출시했을 때 사람들이 짜장맛이 더 찐하다, 맛있다 해서

홀려서 구매해 버렸습니다

이마트에서 구매, 가격은 기억 안 나서 찾아보니 5,300원이래욥 !

 

 

오리지널 짜파게티와는 다르게 건면으로 나왔습니다 !

그래서 속이 더부룩한 것도 적고 칼로리도 낮아졌죵

 

 

역시나 기한은 넉넉하고 조리법은 오리지널과 같습니당

원재료명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짜파게티 더블랙은 건면, 짜장스프, 후레이크, 짜장풍미유가 들어있습니다

후레이크를 보면 오리지널보다 고기 크기가 커진듯 ?!?!

 

 

우리가 알는 그 조리법으로 만들면 끝 -

더블랙 건면 확실한 게 물에 기름이 둥둥 뜨지 않음 !

신기햐 

 

 

스프와 풍미유 넣고 잘 섞어주기 - 

더블랙 짜장면은 냄새가 찐해찐해 !

 

 

오리지널보다 더 찐해진 거 같은 건 내 기분 탓,,?

향도 더 진하고 색도 진하고 모든 게 다 진한 거 같당

심지어 맛도 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인공적인 맛이 강하다고 느껴져서 

손이 잘 안갔습니둥 ㅠ,,ㅠ 

난 오리지널파인가봥

 

 

김치랑 같이 먹는 짜파게티는 개꿀이얌

친구도 불호였다. 입맛은 개인적이겠지만 

오리지널은 약간 불량의 맛..?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부터 먹어와서 그런가 더블랙은 내 입맛이 아냣

그래도 건면으로 새로 출시됐으니 드셔보세요 :) 

다덜 츄라잇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