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감자 매쉬드 포테이토맛] 해태 구운감자 매쉬드 포테이토맛 신상과자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음식, 카페, 맛집

[구운감자 매쉬드 포테이토맛] 해태 구운감자 매쉬드 포테이토맛 신상과자 솔직후기

by 나는윤 2024.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해태제과에서 나온 신상

매쉬드 포테이토맛 구운감자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

 

 

오예스 피스타치오 사다가 얘도 같이 사버림 ㅋ ㅋ  ㅋ

매쉬드포테이토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신상 옆에 신상 과자들 주르르르르르륵

이마트에서 구매, 가격은 3,980원

 

 

부드럽고 크리미한 감자스틱 -

AI의 PICK이래용

AI가 어떻게 알고 픽했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도 궁금함

 

 

27g x 5개입 

#부드러운 #감스틱 #매쉬드포테이토

 

 

건조감자분말, 매쉬드포테이토맛시즈닝 함유

칼로리는 뭐 그럭저럭

이제 칼로리 봐도 아무렇지도 않음

근데 과자 하나 먹으면 밥 1공기 .. 🥲

27g / 120kcal

 

반응형

 

 

원재료명 확인 해주시구용 - 

 

 

요렇게 5 상자가 들어있지용

 

 

익숙한 팔각기둥의 패키징 

ㅋ ㅋ ㅋ ㅋ ㅋ ㅋ 오랜만에 먹는구만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둥

 

 

매쉬드포테이토 못 참지

개봉하면 고소한 향 장난없움

맛은 오리지널과 다름을 못 느끼겠는?

조금 더 느끼한 ,,? 

난 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산 과자 맛있게 먹긴 하겠지만, (사실 이미 다 먹음)

다음에는 구운감자 오리지널도 살듯합니당

새롭게 나온 매쉬드 포테이토맛 구매해서 드셔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