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냉모밀]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오뚜기 간편한 전통식 냉모밀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음식, 카페, 맛집

[오뚜기 냉모밀]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오뚜기 간편한 전통식 냉모밀 솔직후기

by 나는윤 2024.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오뚜기

냉모밀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어제 저녁에 배고파서 이곳저곳 찾다가 나온

냉모밀 !

더워서 그런가 입맛 ㄴ 

집 앞 마트에서 구매했던 거 같음

4개에 4,000원 했던 걸로 기억 !

인터넷 최저가 찾으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

기억이 안 나서 미안합니다아 🥲

 

 

유탕면 !

메밀가루 5% 함유 !

메밀치고 칼로리가 높구먼,,

 

 

조리방법입니다

어렵지 않아용 

라면 끓이듯이 끓이고 헹구고 먹기 

끝 !

 

 

뭐냐 ?

포스팅하는 지금 알게 된 유통기한

뭐냐 진짜 나 어제 저녁에 먹었는데

어제 먹은 날짜가 2024. 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겐네 진챠 

뭐 아무런 이상은 없었다고 합니다 

무튼,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세요

 

 

원료명도 확인 ! 

조개류가 포함되어 있어

알레르기 있는 분들 조심조심

 

 

면, 무블럭, 액체스프로 구성

 

반응형

 

 

면 넣기 전에 물 끓이기 - 

 

 

면 끓는 동안 액체스프, 무블럭 넣고

물 100ml 정도 넣으면 끝 !

 

 

면 충분히 삶고 찬물에 헹궈주기 

 

 

같이 먹을 준비 -

액체스프에 물 넣는 건 

조금 넣고 간 보고 하면 될 듯합니다

 

 

퐁당 7초 정도 담갔다가 먹어버리기

소스가 짠 게 아주 마음에 들었다

 

 

액체스프를 냉장고에 뒀음에도 불구하고 

차가움이 없어서 얼음 넣어버리기 - 

 

 

얼음 넣어서 먹는 게 훨 맛도리

냉모밀은 차가워야지 🤨

후기는 오뚜기는 갓 .. 

사 먹는 게 최고긴 하지만, 저녁에 아무거나 먹은 거치곤 

맛있게 잘 먹음 ! 비록 유통기한이 지났지만,, ㅎ 

더워지고 입맛이 없어지는 요즘 먹기에 좋은 냉모밀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