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Music

나는 너 좋아 _ 조용필 / 슬기로운 의사생활2 ost / 장범준 _ 나는 너 좋아 / 슬기로운 의사생활2 노래 / 슬기로운 의사생활 ep3 노래 / 슬기로운 의사생활 노래

by 나는윤 2021.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ep.3에 나왔던 노래 

조용필 _ 나는 너 좋아입니다!

뭔가 송화와 익준이의 상황을 보여주는 

노래인 거 같기도 합니다 :) 

 

7월 2일 장범준이 부르는 <나는 너 좋아>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직은 사랑을 몰라 몰라
그래도 우리는 좋아 좋아
알 수 없는 너의 고백이 내 가슴을 뛰게 하지만
그런 말은 너무 어려워 싫어 싫어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 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 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