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Info

[선거전화 차단] SKT 어플로 간단하게 선거 여론조사 전화 차단하는 방법 / KT, LG 차단하는 법도 있어요!

by 나는윤 2022.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선거 전화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요

포스팅해볼게요~!

 

 

하,, 보이시나요🤯

지방선거 때문에 온 전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쁠 때 전화 와서 뭐지? 해서 받아보면 

기계음이 나온댜아

 

근데 더 화나는 건 전화 올 때 +82라고 옴 .. 

그래서 엥? 어디 중요한 곳에서 전화 온건가? 해서 다시 걸어보면 

선거 관련 여론조사 전화다.. 

(필요없다고오 ~~ 알아서 투표 잘 하겠다구욤👌🤍)

 

그래서 !!!!!! 진짜 진짜 진짜 쉬운

선거 관련 여론조사 전화 차단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 티월드 어플 들어가서 하늘색으로 표시해 둔 검색창을 눌러주세요!

 

 

2. '선거'라고 입력한 뒤 검색해주세요

 

 

3. 아래로 내리다 보면 공지사항이 뜨는데 위에 있는 걸 눌러주세요

반응형

 

4. 누르면 뭐라뭐라 나오는데 다 필요 없고 그냥 거부 등록 버튼 눌러주세요 !!!!!!!!

 

 

5. 휴대폰 번호 옆에 보이는 거부 버튼 꾹 !!

 

6. 거부를 누르면, 안심번호 제공 거부 등록이 완료되었다고 뜹니다 ! 

요렇게만 하면 끝 !!!! 

( + 근데 이렇게 하고 5분 뒤에 전화 와서 으잉 ???? 했지만,

 공휴일은 제외라고 했다고 합니댱 뭐,, 오늘부턴 안 오겠죠?? ) 


✔️✔️ TIP ✔️✔️

직접 통신사와 전화로도 선거 여론조사 차단할 수 있습니다 

 

** SKT : 1537

** KT : 080 - 999 - 1390 

** LG : 080 - 855 - 0016

 

통신사 별로 전화하시면 차단이 가능하다고 하니, 

선거 여론조사 전화가 불편하신 분들은 한 번 시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