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맛집 아메리칸 트레이 솔직후기

by 나는윤 2022.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춘천에 위치해 있는 샐러드 맛집

아메리칸 트레이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춘천 아메리칸 트레이는 강원 춘천시 방송길 77 푸르지오 타워 상가 1층

온의동 롯데마트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댱

 

 

저는 배달주문했고, 콥샐러드랑 아사이보울 시켰습니댱 ㅋㅎㅋㅎ

* 콥샐러드 - 14,500원

+ 블랙올리브 추가 - 1,000원

*아사이 보울 - 9,500원

포장도 되게 꼼꼼하게 해서 옵니댱

 

 

아메리칸 트레이 콥샐러드 !

진짜 양 많고,, 맛있어요,, 

춘천 살면서 샐러드 맛있다고 느낀 곳이 별로 없었는데 !!!

요기 진쨔 맛있어여,,,,, 🙄 

(브로콜리도 있는데, 빼 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당)

 

 

호밀빵?인지 모르겠지만, 여툰 빵도 있고 

드레싱도 가득 주십니댱

+ 드레싱은 추가로 주문 가능한댕,

뭐 샐러드 말아먹지 않는 이상 추가 안 해도 될거같아요 :)

 

반응형

 

 

진짜 양 미쳤꾸, 먹으면서 계속 느낄거에여,,,

양 미쳤댜 ㅎ 그리고 쩌기 보이냐구여 과일 !!!!

샐러드 집에서 누가 저렇게 과일 주냐구요오 

오렌지, 자몽, 용과 요렇게 들어있어용

 

 

베이컨 무엇,,

순간 먹으면서 내가 베이컨 추가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다 또 !!!!!!

아아, 드레싱은 사실 뭔지 잘 모르겠눈뎅,, 

어니언 요거트 였던 거 같아용 ! 

ㄹㅇㄹㅇ 맛있어여🥳✔️

 

 

과일 넘모 신선

자몽 따랑햄

 

 

계속 말해서 쫌 그렇지만 맛있어용 

샐러드 강추🤍

채소 막 상하거나 상처 난 거 없고 그냥 신선햄~!~~!!

 

 

결국 반 먹고 올리브 먹기 키키

양 많아서 두사람이 먹어도 될 정도입니당 

뭐 사람의 차이가 있겠지만 !

 

 

그리고 같이 주문 한 아사이 볼 🤍

진짜 기대 엄청 많이 한 아사이 ~!~!!

 

 

블루베리, 견과류, 바나나, 햄프씨드 말고도 엄청 많이 뭐가 들어있어용

 

 

맛있긴한뎅,, 기대를 넘모 해서 그런가 

뭔가 부족했어여,, 제 입맛에는 !!!!!!!!!!!!!!!!!

그냥 샐러드도 먹기 싫고 더 가벼운 뭐가 먹고싶다 ? 하면

적당한 거 같아용 !

 

+ 아무튼, 샐러드는 진짜진짜 추천해요 !

건강한 샐러드 식단을 찾고 있다면 아메리칸 트레이 드셔보세용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