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하남 딤타오] 하남 스타필드 딤타오 솔직후기 홍콩 딤섬과 완탕면 맛집

by 나는윤 2024.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 

딤타오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딤타오입니다 !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신기 -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1층 G272호

✔️ 월 - 일 : 11:00 - 22:00 

15:00- 17:00 : 브레이크 타임

20:30 : 라스트오더 

✔️ 대기공간 o 

✔️ 스타필드 내에 있어 주차 무료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 

쪼오끔 어두워서 들어가는 게 맞나아 ,, 망설였음 ㅋ ㅋ ㅋ 

 

 

요렇게 앉을 수 있는 대기공간이 있고 

따로 예약하는 시스템은 없어요 !

 

 

홍콩 여행하는 기분 스멀스멀 

아 여행 가고 싶다 🥲

 

 

소심하게 찍어 본 내부 - 

사진 찍는 건 아직도 어렵단 말이지 ㅋㅎㅋㅎ

 

 

패드로 주문하면 되고, 

어려우신 분들은 직원호출 ! 

직원분들 아주 바빠 보이셨지만, 

바쁜 와중에도 엄청난 친절함을 보여주셨다,, 

이런 친절에 약한 나는 좋았다 🥳

 

출처 : 네이버

 

아숩게도 내가 찍은 메뉴사진은 없어서 네이버에서 가져옴 - 

내가 갔을 땐,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요리랑 찜류가 안 됐던 걸로 기억 !

 

 

기본세팅되어 있는 소스들 - 

물은 가져다주십니둥 

 

 

양배추 절임?도 주는데 맛있었음 

느끼함을 잡을 수 있어서 계속 먹게 된다 ㅋ ㅋ ㅋ 

 

반응형

 

 

하가우 - 8,500원

샤오롱바오 - 7,500원

매운 완탕면 - 11,500원 

주문 🫡

 

 

으아 맛있겠다 

실제로도 맛있었음 -

 

 

먹느라 바빠서 역시나 사진은 없다. 

개인적으로는 샤오롱바오가 더 맛있었음 - !!!!

하가우는 그냥 신선한 새우 먹는 느낌이 강했고,

샤오롱바오는 육즙 미쳐씀 ㅠ 

 

 

매운 완탕면 - 

안에 완탕이 생각보다 많았고 야채도 가득가득

느끼할까 봐 일부로 매운 걸로 시켰는데 

깔끔하게 맛있고 매워서 합격 - 

 

하남 스타필드 갈 때마다 먹을 거 없다고 느껴서 

뭐 먹을지 매일 고민했었는데, 새로 생긴 딤타오 추천합니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