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백일칼국수] 춘천 칼국수 찐 맛집 백일칼국수

by 나는윤 2023.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춘천 칼국수 찐맛집 

백일칼국수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 위치 : 강원 춘천시 남춘로5번길 17 1층 춘천백일칼국수

✔️ 영업시간 :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00 라스트오더

✔️ 주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

 

 

백일칼국수 메뉴입니다 :) 

크게 전골류, 식사류, 만두류 요렇게 3가지로 나누어져 있고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될 거 같아요

+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도 가능해요

(비조리입니다)

 

 

테이블에는 그릇이랑 채김치랑 배추김치가 있습니다 :)

 

 

칼국수집들은 왜 김치가 다 맛있는 거죠 ?

근데 여기 채김치 진짜 쬰맛,, 

그냥 둘 다 맛있어요 ㅠ ㅠ ㅠ ㅠ 

반응형

 

얼큰 칼국수 - 9,000원 

어무니의 원픽🤨 

저한테는 개인적으로 매웠는데, 이거 짬뽕이랑 거의 비슷해옄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한 중국집 짬뽕보다 훠어러어러어어어얼씬 맛있어요 ! 

 

 

들깨칼국수 - 9,000원 

저의 원픽 !!! 들깨 넘나 좋음,, 

근데 여기 들깨 칼국수는 뭔가 다름,, 그래서 처음엔 이게 들깨칼국수야 ?

했는데,,, 그날 저녁에 집 오면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당 :)

 

 

쬰맛탱 !!!!!!!!!!!!!!!!!!! 🤍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먹고 있던,, 김치튀김만두

이것도 극호그그그그그그극 

근데 위가 작으시다면,, 아마 다 못 드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