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삼립 산리오 빵] 산리오 빵 후기 / 마이멜로디 딸기요거샌드, 쿠로미 블랙팬케익, 시나몬롤 파인코코스윗 빵 후기

by 나는윤 2023.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에 삼립에서 새로 출시된 

산리오 빵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제가 포스팅할 빵은

마이멜로디 딸기요거샌드, 쿠로미 블랙팬케익, 시나몬롤 파인코코스위트

요렇게 3개입니다!

 

 

삼립에서 총 5가지로 출시 시 되었고, 

나머지 2개는 삼립 산리오 2탄으로 써볼게요 ~!~!!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고, 요즘은 중형_대형마트에서도 팔고 있답니다!

 

 

 

✔️ 마이멜로디 딸기요거샌드✔️

배송은 4월 10일에 완료되었고, 마멜빵의 유통기한은 그렇게 길지 않았습니당

칼로리는 328kcal

 

 

뜯으면 딸기 향 장난 없고 빵 속에 코 묻고 싶어따,, 

근데 생각보다 초라훼,, 스티커가 궁금해서 널 사는 거지,,

크림이 저게 뭐니이이ㅣㅣ~~!!!-!!!

개인적으로 너무 노맛이라 반만 먹고 안 먹었다 ㅎ

 

 

✔️ 쿠로미 블랙 팬케익 ✔️

칼로리는 175kcal 

사실 제일 기대되지 않는 쿠로미 빵,,

왜냐믄,, 블루베리가 싫거둥

반응형

 

동그란 팬케익 두 개에 블루베리 잼을 넣은 그런 빵,, 

과일 블루베리는 좋아하지만,, 너무 인공적인 블루베리 그런 뭐 그렇다고 할 수 있는 빵

거기다가 베라 슈팅스타처럼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막 슈팅스타처럼 터지진 않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먹다 보니깐 에엥~~~? 왜 넣었지~~~~? 라는 생각을 계속하게 된 빵이었다,,

 

 

✔️ 시나몬롤 파인코코스윗 ✔️

칼로리 246kcal

뜯으면 바로 코코넛 향 난다~~!~!~!

 

 

처음에 파인코코를 잘 못 읽고 파인애플 코코로 보고 

아,, 이번 빵도 망했다 했는데 코코넛이라 너무 행복했다🤍🤍

코코넛은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진짜 이번 삼립 산리오빵에서 제일 맛있다 제일,,

이건 또 사 먹을 거 같긴 하다 ㅋ ㅋ ㅋ ㅋ ㅎ 찾아서 먹진 않겠지만 지나가다가 보면 먹을 듯 

암튼 추천합니댱

 

 

마지막으로 산리오빵의 뽀인뜨 !!!!!!

너네가 누군진 모르지만,, 귀엽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