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캐치티니핑빵] 캐치!티니핑빵 GS편의점 구매 후기

by 나는윤 2023.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GS편의점에서 구매한 

캐치! 티니핑빵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GS편의점에서 구매한 행운핑 치즈팡과 하츄핑 딸기롤케이크 입니다!

각 각 1,900원에 구매했습니당

 

 

5월 5일 날 구매했고 유통기한은 5월 6일까지 _ !

50g에 168kcal 🙄

티니핑씰이 들어있답니당 🤨

씰때문에 사 먹는 사람인 저는 ㅎㅎㅎㅎ헤헿

 

 

✔️ 더 자세한 영양정보 ✔️

 

 

일단 뜯으면 딸기향 가득하구욥

가장 먼저 보이는 건 스티커🤍

반응형

 

맛은 흔하디 흔 한 롤케익에 딸기크림 !

근데 크림양도 생각한 거 치고 많고 

가끔 딸기 씨도 씹힌다 ㅋ ㅋ ㅋ ㅋ 

기대감이 너무 없어서 그랬나아 ~ 암튼 한 번쯤은 먹을 만 !

 

 

두 번째 빵은 행운핑 치즈팡 

80g에 240kcal입니둥

이것도 마찬가지로 유통기한은 짧다,,ㅎ

 

 

이건 흔하디 흔한 치즈빵 !!!

사진으로 보이기에 엄청 꾸덕? 하고 맛있을 거 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큐ㅠ  큨 ㅠㅋ ㅠ 큨 ㅋ ㅠㅠ ㅠ ㅋ 

진짜 엄청 퍽퍽하고 내가 스티커 때문에 샀지,, 

물 엄청 마셔가면서 겨우 하나 머굼용

 

 

퍽퍽,, 그 잡채 🤦🏻‍♀️

 

 

마지막으로 나의 띠부씰은

패션핑이랑 삐뽀핑 ㅋ ㅋ ㅋ ㅋ ㅋ ㅎ ㅋㅎ ㅋㅎ 

사실 너네가 누군지 몰라,, 조카줄꺼얏🤍 

다들 편의점에서 발견한다면 한 번쯤은,, 구매해보십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