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오더히어버거] 춘천 수제버거 찐맛집 오더히어버거

by 나는윤 2023.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춘천 수제버거 맛집인

오더히어버거 포스팅을 해볼게요~~!

 

* 위치 : 강원 춘천시 효석로9번길 4 6호 

* 영업시간 : 11: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 일요일 휴무 

* 주차공간 o (협소합니둥)

* 포장, 배달 o

출처 : 오더히어 네이버

 

✔️ 오더히어의 메뉴입니다 ✔️

 

 

배달이 체고인 저는 당근 배달로 먹었꾸우 ~

* 베이컨 더블 치즈버거 - 11,500원

* 치즈 프라이 + 탄산음료 - 5,000원

* 콘샐러드 - 2,000원 

배달팁 - 3,000원

버거치고 쪼꼼 비싼 편이긴 한데 ~ 수제버거니깐 ~ 엣헴엣헴

 

포장도 종이가방으로 아주 깔끔 ! 합격 !

 

 

TA-DA !

깜박하고 콘샐러드는 못 찍었습니둥,,

 

반응형

 

프렌치프라이와 치즈프라이 중에 당근 고민 없이 치즈프라이로 ! 

메뉴에는 갈릭치즈프라이?도 있는데 내가 배달시킬 땐 옵션에 없었다잉

치즈소스도 수제라고합니당 헿

 

 

콘샐러드도 당근,, 맛있었숩니당,, 

진짜 다 하나하나 만드시는 거 같은 게

콘샐러드에 들어있는 야채크기가 다 제각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와,, 여긴 찐이다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당 

물론 맛은 넘모넘모 여기 콘샐러드 찐이에여 열어분~!~!~!!!

 

 

✔️✔️ 베이컨 더블 치즈버거 ✔️✔️

오더히어의 베스트 중 하나 !

 

 

더블패티에 베이컨 두장 세장? 정도 들어있는 거 같고

치즈랑 양파 수제마요가 들어있습니당

 

 

보기에도 육즙 장난아니쥬 ?

치즈도 흐르고 ,, 막,, 수제마요도 흘러요 ㅠ ㅠ 쀙 

또 먹고싶다아아ㅏㅏㅏ아

 

춘천에서 수제버거 맛집 찾기 진짜진자진짜 힘들?진 않고

개인적으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오더히어는 제 인생수제버거 집이에여,,, 

그냥 빵부터 부드러움 미쳤고 육즙 미쳤꾸

뭘라아 먹고싶다아

 

 

딱 한 가지 단점,, 

계속먹다보면 느끼해여 느끼합니다 

탄산 계에에ㅔ엥에속 찾게 됩니둥 

근데 느끼한 건 제가 베이컨 더블로 시켜서 더 그런 걸 수도 ~?

입 짧고 느끼한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치즈버거 ㄱ 치즈버거도 진짜 맛있다구욥 !

어뜨케 아냐구요오~~~~~? 제가 먹어봤거둥요 ? 헤헿

 

 

마지막으로 ! 오더히어는 버거 한 개당 요렇게 귀염뽀짝한

스티커를 주신답니당 🤍

+ 스티커가 총 3개가 되었는데, 그 이유는 ? 그다음 날에 친구 영업해서 시켜 먹었기 때문 ~ !

 

 

아차차차차차 _ !!!!

여기 쉐이크도 팔아요오 ~ 내 입맛에는 평범 했띠만,,

물론 감튀에 찍어먹으면,,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