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포켓몬빵 후기]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 나오하의 상큼레몬 마들렌 내돈내산 후기

by 나는윤 2023.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포켓몬 빵 신상으로 나온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

나오하의 상큼레몬 마들렌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이번에 새로나온 포켓몬 빵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와

나오하의 상큼레몬 마들렌입니다 _ ! 

각각 1,800원에 구매했습니당 :0

 

 

6월 3일에 구매했고 유통기한이 8일까지니

그렇게 짧진 않아용 !

포켓몬중에 아르세우스라는 애도 있었나 했는데, 극장판으로 나온건가봐유,,?

저는 띠부씰에만 관심이 있을 뿐,, 포켓몬에 대해서는 아는 게 없는🙄

칼로리는 499kcal 입니당

 

 

먹을 땐 아무 생각 없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왜 이렇게 탄거같은지 히힣

빵 냄새는 좋았던 걸로 기억하눈데,,

 

 

빵 이름에 있듯이 크림치즈가 들어있고오

고구마 무스?도 들어있답니당

이름만 보고 야아아아아ㅏㅇ아간 거부감 있었는데

크림치즈가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어서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당

약간 단짠단짠 하지만 너무 퍼석퍼석 했다고 합니둥 

 

반응형

 

포켓몬 신상 빵 Part.2

나오하의 상큼레몬 마들렌 _ 1,800원

유통기한은 6월 16일로 아주아주 길답니당

칼로리는 347kcal

 

 

레몬 마들렌치고 아주 레몬향 약하게 나서 약간 실망쓰,,?

빵을 사는 이유인 내 띠부씰은 마들렌 위에 곱게 올려져 있습니당

 

 

한 입 베어 물면 레몬맛이 아주우우우ㅜㅜ웅 살짝 나긴합니당

근데 먹으면서도 내가 지금 레몬 마들렌을 먹는 게 맞는건가? 

라는 생각을 계속하는 이번 신상,, 힛

아니 그리고 퍽퍽해서 하나로 충분했다,,

뭐 우유나 주스랑 먹으면 더 낫겠지만 ㅠ ㅠ ㅠ ㅠ ㅠ 🙄

넘 퍽퍽쓰한거 아니냐고오~?

 

* 둘 중에 비교하면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 승🤍

 

 

하,, 띠부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모르지만,, 귀여운 애 나와주면 안 되냐,, 너네,, 진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