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청초수물회] 춘천 물회 맛집 청초수 물회 후기 / 춘천 삼천동 맛집

by 나는윤 2023.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춘천에 위치해 있는 

청초수 물회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 위치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441-1

✔ 주차공간 o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 Break time : 오후 3시 - 오후 5시 

+ 청초수 물회는 속초에서 처음 본 거 같은데 춘천에도 있더라구요오~?

 

 

청초수물회가 대한민국 최초 물회, 섭국 전문점이래용

오옹 ~ 진짜인거 같은 게 티비에도 어어어어엄청 나왔습니다

근데 진짜 유명하긴 한겤ㅋㅋㅋㅋ이날 강원fc경기 끝나고 먹으러 왔는데,

주황색 유니폼입은 사람들 엄청 보였구우~ 이미 저희 부모님은 알고 있는 식당이더라구욥? 힣

 

 

메뉴_1

 

 

메뉴_2

 

 

기본반찬 _ !

음식 주문하면 반찬 주시는데

다 내가 좋아하는 거라 행보쿠,,

그리고 반찬으로 인절미 주는 집 오랜만이야 흙흙

며칠 전부터 떡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ㄷㅔ 키히힣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고, 리필도 해주십니당

 

 

물회 - 18,000원

청초수 물회 진짜 상큼하고 맛있어요_!

속초에서 먹었던 것보다 훨씬 !!!!

근데, 양이 진짜 적었습니당,,

속초에서 먹었던 기억으로 비교를 할 수밖에 없는데,

춘천은 속초에 비해서 양이 진짜 적어서 아쉬웠답니다,,

 

 

뒤늦게 나온 소면도 넣어주고 ~

근데 소면 크기 실화냐,,,ㅠ ㅠ ㅠ ㅠ ㅠ

 

 

비록 양은 모자랐지만, 

진짜 맛있게 국물까지 먹었습니닼ㅋㅋㅋㅋ,,

이 포스팅 쓰는 순간까지도 너무 먹고 싶어서 침나와여,,

 

 

홍게살 비빔밥 - 15,000원 

저는 물회 먹으러 가면 항상 홍게살 비빔밥을 시키는데

여기는 다른 곳보다 채소가 더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 최고였고오 

홍게살 가득한 거 보이시냐구요오 ~

걍 고소하고 간장의 맛이랑 합쳐지니깐 걍 마이뜸 히히

 

 

밥 넣어주고 테이블에 있는 간장소스 

입맛에 맞게 넣어서 먹으면 맛도리 ㅠ ㅠ

암튼, 춘천에서 물회를 먹고 싶다면 청초수물회에서 먹는 걸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