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주안이네 왕만두] 춘천 주안이네 왕만두 김밥 맛집 찐만두 후기

by 나는윤 2023.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김밥, 찐만두 맛집

춘천에 위치한 주안이네 왕만두 포스팅할게요!

 

 

📍위치 : 강원 춘천시 가연길 20 1층

✔️ 주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 월 -토 : 오전 10 - 오후 8시

✔️ 일요일은 휴무

✔️ 포장, 배달, 매장 내 식사 가능

 

 

주안이네 왕만두 메뉴입니다 :)

 

 

매장은 넓진 않지만,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식사 가능하고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그 자리에서 모든 걸 다 만들어주세요!

 

 

김치만두 - 7,000원 

7개가 들어있습니당

만두피가 진짜 얇고 적당히 매워서 진짜 계속 들어가요 ㅋㅋㅠ 

개인적으로 저는 고기만두는 불호라 잘 안 먹는데,

주안이네 왕만두는 고기만두도 고기잡내 안 나고 잘 먹었습니당

 

 

당면, 부추, 후추가 들어있는 거 같고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매울 수 있습니다 

저도 맵찔이라 먹으면서 매워하거둥요~!

이거 진짜 꼭 드셨으면 좋겠다구요오

 

반응형

 

김밥 - 3,500원

요즘 김밥 가격 ㅠㅠㅠㅠ 진짜 

근데 맛있긴 해요 여기 

여기만큼 맛있는 김밥진 못봤습니다아 제가아

진짜 기본 중에 기본 김밥인뎅 

밥이 달달하고 속재료가 다 신선하고 

이건 진짜 드셔보셔야 해요 !!!!!

 

 

엄빠한테도 추천해서 드셔보셨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셨다구욤 

심지어 우엉도 맛있어 ㅠㅠㅠㅠㅠ오이 안 먹는데 오이도 맛있어 ㅠㅠㅠㅠㅠㅠ

꼭 드세요 꼭 !

 

 

마지막으로 사 온 잣엿 

ㅋㅋㅋㅋㅋㅋ

하나에 천 원이었는데, 그냥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사왔답니당 

암튼 주안이네 왕만두 진짜 왕왕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