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포트캔커피] 춘천 명동 대용량 음료 포트캔커피 솔직후기

by 나는윤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춘천명동에 위치해 있는

카페 포트캔커피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포트캔커피에서 배달로 주문을 하면 

사진처럼 이쁜 가방에 넣어서 옵니다 :) 

근데 생각보다 실용성 넘쳐서 넘모넘모 좋았습니당

튼튼해서 신발주머니 해도 될듯한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금강로 66-1 1층

✔️ 매일 10:00 - 22:00

✔️ 예약가능, 배달가능, 포장가능

✔️ 주차공간 X

 

 

주문이 폭주한다는 청포드에이드와, 1.1L 예천 수박 쥬스

주스가 아닌 쥬스 ~~! 

✔️ 청포도에이드 - 4,900원

✔️ 1.1L 예천 수박 주스 - 12,000원

 

 

수박주스는 1.1L라 그런지 진짜 대용량이에욬ㅋㅋㅋㅋㅋ

카페에서 이렇게 파는 걸 처음 봐서,, 진짜 놀램,,,

 

 

뚜껑을 열면 나는 수박냄시~~~~🥳

얼음도 적당히 들고 있고 열자마자

와오 미쳤다는 소리 바로 나옵니둥

 

반응형

 

 

보이시나요,,?

또 막 엄청남 얼음가득은 아니에요! 

수박이 절반이 넘는다구요오

이거 마시면서도 시럽 넣었겠지? 꿀 넣었겠지 ?

친구한테 폭풍질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이 폭주한다는 바로바로 그 청포도에이드 _ !

사실 막 엄청 특별하기보다는 그냥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 

수박주스가 넘사벽이라 더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는 개인적인 생각쓰

 

 

청포도에이드 아래를 보면 뭐가 깔려있는데,, 

그게 바로 청포도인가,,,힣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