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캐치티니핑 젤리] 캐치티니핑 젤리 3종세트 솔직후기

by 나는윤 2023.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랜만에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캐치티니핑 젤리 3종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캐치티니핑 젤리입니다!

레몬필링 젤리, 요거트 젤리, 과일맛 젤리

요렇게 3가지 종류의 젤리를 구매했습니당

GS편의점 - 1,800원 구매

 

 

캐치티니핑 젤리 왜 샀냐구요? ㅎ,,ㅎ

티니핑씰 있다고 해서 냉큼 가져왔습니둥,,

친구 애기랑 놀다가 티니핑 스티커 자랑하는 바람에 

나의 구매욕구를 높였다,, ㅋ ㅋ ㅋ ㅋ ㅋ 

칼로리는 185kcal

 

 

요렇게 열어주면 달달한 향과 띠부씰 들어있구용

 

 

졸귀탱인게 젤리모양도 티니핑이에여 ㅠ ㅠ ㅠ 

이러니 애들이 안 사냐고 ㅠㅠㅠㅠ 나이 먹은 나도 사는뎈ㅋㅋㅋㅋ큐 

 

 

방글핑의 상큼한 레몬필링 젤리

가격은 1,800원 / 60g / 185kcal 

지금 보니까 비타민도 많이 들어있당

비타민C부터 해서 아연, 미네랄까지 들어가있넹

 

반응형

 

 

레몬필링 젤리라고 하기엔 하나도 안시답니당

애들 입맛에 신거겠지,,? 

이 아줌마 입에는 달다 달아 ~!

 

 

발레핑의 쫄깃한 요거트 젤리

가격 1,800원 /  60g / 185kcal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요거트 분말이 아주우우우우 쪼오오오끔 0.01% 함유

그래서 그런가 3가지 젤리 중에 얘가 제일 괜찮았다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뒤에 저렇게 하얀 부분이 요거트 인 줄 알았눈딩

놉_! 요거트 맛 안났습니둥 

 

 

하지만, 스티커는 귀여웠다고 합니당

근데 핑자매? 형제들? 너무 많은 거 아니냐구여,,,

핑핑 진짜 많다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