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오필승닭발] 춘천 닭발 맛집 오필승닭발 최고의 술안주 가게

by 나는윤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춘천 우두동에 위치한 

닭발맛집 술안주 맛집 

오필승닭발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오!필승닭발 우두점

 

📍 강원 춘천시 충열로 16번 길 20 1층

✔️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01 : 00

 

✔️ 단체석, 포장, 예약 가능

✔️ 주차공간 ✖️

 

 

📍 강원 춘천시 충열로16번길 20 1층

-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옆 공간을 조그맣고 이쁘게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요즘같이 더운 날 말고 바람 불고 선선할 때 여기 앉아서 먹으면

술 잘 들어갈 듯 ㅎ ?

 

 

가게 내부입니다

엄청 넓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은 ! 

단체로 가시기 전에 전화로 예약만 하면 

자리 다 만들어 주시니 걱정 노우놉

 

메장 내 메뉴

 

오필승닭발 메뉴입니당

메인 메뉴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고

가게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닭발 ! 

뼈 닭발, 무뼈 닭발, 국물 닭발 

3가지 중 모든 게 다 맛있습니다 여긴 정말

 

 

주문을 하면 가장 먼저 숯불을 넣어주십니당

역시 닭발은 숯불이졔

 

 

기본 반찬_!

샐러드, 쌈무, 번데기, 미역국, 김, 양파절임

내가 다 좋아하는 거 ㅠ ㅠ ㅠ ㅠ 

번데기 못 먹는 사람 많지만, 

어렸을 때 휴게소에서 훈련을 한 게 도움 된 듯 ㅋ ㅎ ? 

그리고, 제가 또 미역을 안 먹거둥요? 예?

생일 때도 안 먹는 미역국을 여기서는 그렇게 잘 먹어요 제가 ㅋㅎㅋㅎㅋㅎ

조금 짜긴 하는데 술 먹을 땐 뭐든 짠 게 좋아-

 

 

술이 빠지면 되나-!

 

 

가장 먼저 나온 닭목살_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닭목살쓰

닭에 뭔 살이 있냐 했는데 생각보다 많았다고 합니둥

 

반응형

 

 

진짜 어이없게도 넘모 맛있는 것

진짜 왕 쫄깃하다

노래 잘 부르는 사람들은 어렸을 때부터 먹은 거 같은데

이젠 나도 닭목살구이 챙겨서 먹을 예정 Vv🙄

 

닭발, 껍데기

 

닭발은 뼈로 먹는 게 진리인데 

여기는 숯불에 구운 걸 먹어야 하기에 뜨겁고 불편해서 무뼈로 

오필승은 뼈닭발이 진리긴 함 ㅎ

 

 

ㅋ ㅋ 나란색기 ㅋ ㅋ 

술 먹느라고 사진이 이것밖에 없다 

이걸 보시고 갈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그냥 가셨으면 ㅠ 왜냐면 사이드도 맛있거둥요~!

닭발도 3가지 맛으로 고를 수 있으니 마음대로❤️‍🔥

 

 

마지막으로 껍데기_

껍데기도 양념, 간장 2가지로 선택가능

둘 다 먹어본 사람으로서 간장 먹다가 질리면 양념 ㄱ 

한 가지 맛만 시키는 건 또 용서못하졔🤨

껍데기는 콩가루이긴 한데, 오필승에서는 꼭 마요네즈 찍어줘 ㅠ 청양고추랑 ㅠ

 

 

잔치국수, 계란찜_

술 취하면 뭘 못 시키니,,

술 먹을 때 국물은 필수니깐 잔치국수

계란찜은 필수잖아요 ?

 

데헷 마시써

 

이ㄱㅔ 진짜 마지막으로 시킨 추억의 도시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글 쓰면서도 어이가 없는 게 뭐가 이렇게 계속 나오는지 

어이없을 무-

학교 다닐 때 그 맛 그대로 

추억은 날 배신하지 않지-

 

 

진짜 마지막 찐_최종_마지막_수정본_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곰돌이 얼음 황도 오렌지 ?

서비스로 받은 거라 이름이 없어서 지어봄 ㅠ 

황도 꿀맛이고 얼음 곰돌이 댕귀

 

 

나 또 블로거라고 배려해 주는 친구들 보소- 

 

 

그리고 이건 또 다른 날이거둥요,,?

이땐 사진을 안 찍었는데 사장님이 또 서비스로 주심 ㅋ ㅋ ㅋ ㅠ

이번엔 그냥 곰돌이 아니고 콜라 곰돌이-

콜라여서 맛있었고 오필승닭발 조만간 또 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