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빽보이피자] 춘천 가성비 좋은 백종원 피자

by 나는윤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춘천 가성비 좋은 피자인

빽보이 피자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백종원 선생님이 만드신 빽보이 피자-

춘천에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배달해서 먹어보았습니당

 

 

📍 강원 춘천시 방송길 70 117동 104호

✔️ 매일 11 : 00 - 24 : 00 

 

 

✔️ 유튜버 히밥 x 빽보이피자 - 울트라빽보이피자 L : 20,500원

✔️ 홀그레인 연유 소스 + 800원, 갈릭디핑소스 + 800원, 치폴레소스 + 800원

 

 

배달을 하면 사진과 같이 피자 박스에 스티커가 붙여서 옵니다

개봉하지 않았다는 걸 나타내기 위해서겠죠 ? 아마 ?

몰루 ? 나는 ?

 

 

우 - 아 

크긴 큰데 코슷코보단 작고

코슷코보단 얇다 !

괜찮아 나는 얇은 게 좋거둥 ?

 

 

페퍼로니, 옥수수, 양파, 베이컨, 불고기, 파 등등 

되게 뭐가 많이 들어갔다 ㅋㅋㅋㅋㅋ

이탈리아 사람들이 진짜 신기할만함 

 

 

오-옹 

파프리카도 들어갔다 

파 들어가는 피자는 처음 본 듯 ?

 

 

홀그레인 연유 소스, 치폴레 소스, 피클 - !

다른 피자가게에서는 볼 수 없는 소스여서 기대감으로 시켜보아따 

치폴레는 진짜 신선 ㅋ ㅎ

 

 

내 살앙 갈릭디핑 -

 

반응형

 

 

씬피자 맞쥬 ~?

도우 얇은 거 넘모 좋아 진짜

아무래도 씬피자에 토핑이 많이 들어가니깐

피자 잡자마자 다 떨어짐 ㅎ

 

 

홀그레인 연유 소스 ㅠ

내 입맛에는 별로였음,,

너무 달고 .. 달고 뭔가 시큼하기도,,?

 

 

치폴레 소스 푹 -

내가 알던 치폴레 소스가 아닌걸 ㅠ ?

피자에 맞게 만들어졌겠지만, 너무 짜 🙄

 

 

내 살앙 갈릭디핑

배신하지 않는구먼

갈릭이 짱이여 -

 

 

개인적인 후기로는 

그냥 그랬다고 합니다 ,, 

피자 위에 파 토핑이 이질감이 들었고

소스랑도 너무 안 맞는 느낌 ?

뭔가 과하고 과하고 과한 투머치 피자

뭐가 많은 거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거 같습니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