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강남 창대조개칼국수] 국물이 시원한 동죽칼국수, 짬뽕칼국수 후기

by 나는윤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강남역 맛집 

창대조개칼국수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8길 36 2층

✔️ 월 - 토 11 : 00 - 22 : 00 영업

✔️ 21 : 00 라스트오더

 - 15 : 00 - 17 : 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배달 및 포장 가능

✔️ 기계식 주차 가능

 

 

2층에 창대조개칼국수가 위치해있습니둥

 

 

동죽을 사용해서 만드는 칼국수 - 

김치는 100% 국내산 

오 - 우 김치가 맛있었 던 이유가 있었구먼

 

 

밀키트랑 콩물도 판매한대요 - 

 

 

✔️ 동죽칼국수 - 10,500원

✔️ 동죽 짬뽕 칼국수, 밥 - 11,500원 

✔️ 맷돌 콩국수 - 10,500원 

 

 

매장은 꽤 넓은 편입니당

점심시간 딱 맞춰오면 사람 엄청 많고 

조금 일찍 오거나 브레이크타임피해서 늦게 가면

자리는 있답니당

 

 

테이블에 놓인 메뉴쓰 - 

저녁으로 먹으러 오면 술에 칼국수 끝장날 듯

조개 술찜 ,, 기다려

 

 

조개껍데기 넣는 곳 -

껍데기는 일반쓰레기랍니당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조리 -

주문이 들어간 시점에도 

배달의 민족 주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이 김치가 바로 국산 재료 100%인 김치라구 - 

근데 ㄹㅇ 맛도리 

진짜 뻥 안 치고 김치 맛있으면 

그 집 맛집인 거 레알 트루 인정 ?

 

 

ㅎㅣㅎㅣ 맛있겠다 ㅎㅔㅎㅔ

 

 

엄마랑 둘이 똑같은 거 시켜 먹었다 

댕맛도리 

동죽짬뽕칼국수도 먹어봤지만 

기본칼국수가 더 맛있도다 

 

 

이 조개가 동죽 -

처음 들어보는데 뻘에 가면 널리고 널렸다고 한다

식감은 다른 조개보다 통통하고 식감 미쳐뜸

그리고 짜다 

바닷물 많이 마셨나 봄 ?

 

반응형

 

 

그래도 니가 좋아

맛있거둥 

지금 보니깐 생긴 거 진주 같이 생겼네

국물 진짜 시원하고 홍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칼칼합니둥 ?

해장으로 최고이고 해장하면서 한 잔 하는 거지 뭐 -

 

 

김치 가져오는 곳 -

김치는 셀프입니다 손님 ?

 

 

김치는 먹을 만큼만 -

욕심내지 말자구요 ?

국산이라 비싸요 ㅠ ㅠ 흙흙

 

 

배부르니 비로소 보이는 것 -

만석이면 대기표도 주신다고 하네요 

기다려서라도 먹습니다 저라면.

 

 

안녕, 동죽칼국수

추운 날 다시 보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