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파워퍼프걸 딸기모나카] GS편의점 신상 파워퍼프걸 딸기모나카 아이스크림 후기

by 나는윤 2023.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GS편의점 신상

파워퍼프걸 딸기모나카 아이스크림 포스팅해 볼게요!

 

TA-DA

 

짠 - 귀욥죠 ?

아니 진짜 내가 이래서 

편의점 못 끊는다니깐 ㅠ

사실 파워퍼프걸 본 적도 없는데 

그냥 귀엽잖아 ? 그럼 사야 되잖아?

뭐 ? 띠부씰도 준다고 ? GET 🤓

 

 

귀여운 20가지 파워퍼프걸씰이 들어있어요!

이게 내 마음을 흔들었다.

마침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었다.

그랬던 거 같다... ㅎ;ㅎ; 

나 또 딸기 아스크림 좋아한다아아ㅏㅏ아ㅏㅏ -

 

 

예. 195kcal입니다.

그게 뭐 그렇게 중요하겠습니까.

부정 .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

 

 

생긴 건 다른 모나카 아이스크림이랑 비슷비슷

 

 

ㅇㅣ거 너무한 거 아니냐고 - 

아이스크림이 흔들흔들 ~

과자 부분이랑 아이스크림 부분이 떨어져 있었다.

이렇게 된 김에 아이스크림 속 보고가세요오 - 

딸기맛이고요. 안에 아주 작게 떡도 들어있습니다.

 

반응형

 

 

단면입니다.

아랫부분에 딸기퓨레?도 들어있답니다.

맛은 약간 불량딸기맛 

그냥 먹을만합니다

 

 

짠 -

요렇게 찹쌀떡이 작게

콕 - 콕 - 박혀있답니당

아 ! 가격은 2,500원 !

다들 편의점 가다 보이면 구매해보십쇼 !

 

 

귀염댕이 띠부씰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