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빈체로] 강원대학교 근처 애막골 파스타 빈체로 후기

by 나는윤 2023.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애막골에 위치한

빈체로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ㅈㄴ주관적)

춘천 빈체로

 

* 강원 춘천시 애막골길20번길 19

* 11:30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 예약,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빈체로 되게 오래전부터 있었는딩 

옛날에 갔을 때랑 인테리어가 달라졌당

모던쓰하게 -

예약 안 하면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예약했는데,

그 정돈 아니였당 키키 7-8시쯤 갔는데 풀이 아니었당

 

 

빈체로 메뉴 -

뭐가 되게 많은데 

간단하게 인원수대로 시켜버려따아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등 다양하게 있습니당

우린 3명이 가서 3인세트에 파스타 하나 더 시켰슴니둥

 

반응형

 

 

기본 셋팅 -

 

 

빈체로 양송이 스프 맛있다 .. 

솔직히 파스타 안 먹고 스프만 먹고싶었음

 

 

3인세트에 포함된 에이드 3종

자몽, 레몬, 청포도 !

맛은 그냥 쏘쏘 

 

 

스프에 마늘빵 찍어먹으면 극락쓰 

마시따 마늘빵 !

 

 

카프레제 샐러드 -

상큼하게 먹을만 !

 

 

크림파스타, 해물로제파스타 ? 

아마 ?

 

 

해물파스타 ? 크림리조또 ?

몰라 - 그냥 주는대로 먹었다 

 

 

진짜 쉴 새 없이 뭐가 계속 나온당 ㅋㅋㅋ ㅠ 

 

 

빈체로에서 가장 인기 있어 보이는

시금치핏짜 -

나 시금치 극혐하는데 시금치핏짜는 맛있게 먹었당

시금치라고 생각 안 하면 먹게 됩니둥

그리고, 안에 올리브도 많고 베이컨, 소스 등 

조화로워서 맛있게 먹고옴 ㅎ

 

 

아니 , 근데 스프랑 빵을 먹고 있는데 

메인메뉴 조올라 갖다 줘서 엥 ? 했다.

아니 식전메뉴 나온지 5분도 안 됐는데 

폭풍으로 가져다줌 

식전이랑 메인이랑 같이 먹음 v

아무리 손님이 없다고 해도 이건 쫌 아니라고 생각 듦! 

 

 

개인적인 후기는 스프나 샐러드 피자는 다시 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 -

파스타는 다른 음식점이랑 다른 점이 없다고 느꼈당

그리고 처음 들어갔을 때 누군가 '안녕하세요 빈체롭니다' 하길래

봤는데 어떤 남자가 소파에 반쯤 누워서 인사하고 있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보고 알았지. 아 ! 사장님이다. 옛날이랑 다른 게 없으시네.

 

아니, 근데 대단한 서비스를 바라는 건 아니지만 

반쯤 누워서 핸드폰 하면서 어서 오세요 빈체롭니다. 이러면 ㅋㅋㅎㅋㅎ 

뭐지 왜 손님이 인사를 하지 ? 뭐냐 ? 다 이런 반응 ㅋ;ㅋ; 

이걸 읽는다면 사장님 최소한 앉아서 인사해주십쇼 ㅋ;ㅋ; 예 ?

아님 하질 마십시오.

알바생분은 친절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