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아톰빵 후기] GS25 편의점 아톰빵 우주비행 딸기 마블케익 띠부씰 후기

by 나는윤 2023.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GS25 신상으로 나온

아톰빵 우주비행 딸기 마블케익 포스팅해 볼게요!

 

 

GS편의점에서 구매한 아톰빵 !

아톰은 또 오랜만이쟈냐 

그래서 바로 구매했댜

가격은 1,800원

 

 

사실 스티커 있다고 해서 구매한 거 ㅎ;ㅎ;

 

 

80g, 272kcal 

딸기 40% 

이 정도 칼로리면 먹을 만 하지 

그렇지 ?

 

반응형

 

 

이쁘게 반달처럼 포장되어 있습니다

뜯자마자 딸기향 장난 없고 

뭔가 인공적인 향보단 찐 딸기향 - 

 

 

빵 사이에 크림 들었고용

편의점 빵치곤 그래도 쫌 들었죠 ?

 

 

아니 편의점 빵 맛있기 쉽지 않은뎅

맛있오 .. 왜 맛있지 

딸기빵 좋아하게 되었다🤓

 

 

가장 중요한 

스티커 뜯는 시간 - 

 

 

아니 뜯고 보니 띠부씰이 아니었다.

하 어쩐지 빵이 맛있더라니

스티커가 무슨 찾아보기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삼립 정신차료 !

하지만 빵은 맛있었다고 합니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