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다이어트 프로틴음료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메론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음식, 카페, 맛집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다이어트 프로틴음료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메론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나는윤 2024.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메론맛 포스팅해 볼게요!

 

 

운동하고 있는 요즘 

배고파서 편의점에 김밥사러 갔다가 

프로틴이나 마시자 해서 사온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메론맛

 

 

프로틴에 미쳐버린 친구가 추천을 해줬답니당

칼로리는 170kcal

단백질 27g

 

반응형

 

 

마시기 전에 충분히 흔들고 먹기

가루가 가라앉아 있을 수 있기에 잘 섞어주세요

 

 

고단백, 저당, 저지방 !

BCAA, 아르기닌, 식이섬유 포함 

오 운동 전에 먹으면 좋고 화장실도 잘 가는 -

 

 

향은 ㄹㅇ 메론향 

맛은 메로나 아이스크림 녹여서 물 넣은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찐 메로나 맛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걘 운동에 미친자여서 그랬을 수도,, 

속세에 찌는 사람에겐 잉? 할 수 있지만

프로틴 음료라는 걸 감안하면 운동 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음료예요!

운동 후 가볍게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