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맛집] 춘천 어라운드키친 / 춘천 맛집 어라운드키친 / 춘천 만천로 맛집 / 파스타 / 피자

by 나는윤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춘천에 위치해있는

어라운드 키친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어라운드 키친 외관입니다! 

생긴 지 좀 된 식당인데,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식당이고,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넓게 마련되어있습니다.

* 월요일 - 일요일 / AM 11:30 - PM 09:30 

 

 

테이블에 앉으면 종이 메뉴가 보이는데,

펜으로 먹고싶은 음식 체크하면 됩니다.

저는 매운 토마토 파스타와 페퍼로니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오후 3시쯤 가서 사람은 많지 않아 조용했는데, 

저녁에 가신다면 조금 기다리셔야 되실 수도 있습니다. 

저녁에는 항상 사람이 많았던 기억이 있기때문에 ,, 🙄

 

 

메뉴 선택하고 나면 따뜻한 모닝빵이랑 크림이 나옵니다. 

저는 사진찍는걸 깜박하고 먹다가 사진 찍어줬습니다 크크

 

 

[ 매운 토마토 파스타 ]

저는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진 않지만,

엄마가 이거 먹었을 때 너무 맛있었다고 추천해줘서 먹었습니다:) 

매운맛으로 선택해서 그런지 제가 알고 있던 토마토 파스타보다 

훨씬 더 맛있게 먹었고 새우랑 치킨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 페퍼로니 피자 ]

사실 엄청난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진짜 어라운드 키친가서 피자 주문하신다면 

저는 페퍼로니 피자 엄청 추천해요:) 

(짠 음식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피하세요_!!!)

 

도우가 페스츄리라서 부드러운 과자 먹는 거 같았고

치즈 양도 많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춘천 동내면 만천리에 방문하신다면 <어라운드 키친> 들려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