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TV Show·Movie·Drama

[OCN_보이스 시즌4] 보이스 시즌4 / 이하나X송승헌 촬영시작

by 나는윤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보이스 시즌 4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보이스를 처음부터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다르게 제작한 부분이 조금 있어서 볼 때, 무섭고 소름 끼치는데

배우들의 연기력까지 탄탄하니, 어디 안 볼 수가 있나요 ~

알람 맞춰가면서 찾아봐야죠 엉엉 

저는 시즌 1의 장혁도 너무 좋았고 시즌2의 이진욱, 권율도 너무 재밌게 잘 봤던 기억이 ㅎㅎ

다들 연기력이 대단하잖아요~?

 

그러던 중 제가 보이스 4가 곧 제작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 !!! :)

보이스 시즌 4가 다음 달 촬영을 시작한다고 해요 🥳

이번 보이스 시즌 4는 강권주 경감님의 이하나 배우와 시즌2,3의 이진욱 대신 송승헌이 같이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진욱을 놓아주긴 힘들지만,, 송승헌이 출연 예정이라니 그것마저 감지덕지 ~

처음에 송승헌이 ??? 이러면서

뭔가 되게 의외? 였지만 ㅎ 그래도 출연해줬으면 하는 바람!

(아마 강력계 형사로 나오지 않을까 ㅎ,, 생각해 봅니댜)

그리고, 보이스 시즌 4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하고 새로운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해요 

또한, 이번 시즌에서는 Tvn '크로스' Ocn '터널' 등에서 연출을 맡은 신용휘 PD가 연출자로 나섭니다 

저는 크로스는 보지 못했지만, 터널은 진짜 잘 보았던 사람으로서

 이번 보이스 4도 기대를 안 할 수가 없겠습니다 

추리물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매달 나왔으면 좋겠는 마음 🤦🏻‍♀️

터널도 추리하면서 본 기억이 있어서 이번 보이스 시즌4도 기대가 됩니다 

저는 새로운 악역이 누구로 나올지도 너무 궁금한데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그렇지 않나요 ~ ?

권율이 보이스 시즌2에서 악역을 너무 잘해서

(착한 얼굴인데 악함 / 최고 무서운 사람 ,, )

권율이 다시 악역으로 나오길 조그맣게 꿈꿔봅니다.

아니면 뭐,, 다른 사람이라도 가능

강센터, 강권주 경감을 응원하긴 하지만 악역이 너무 궁금해요.

골든타임의 새로운 인물들도 너무 궁금하답니다 

그냥 보이스 4를 빨리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보이스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기대가 많은 궁금증을 가질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