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TV Show·Movie·Drama

[SBS_모범택시] 2021년 방영예정인 모범택시 / 이제훈 / 이솜 / 김의성 / 표예진 / 웹툰드라마

by 나는윤 2021.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일주일 전쯤 공개가 되어서 

오늘은 <모범택시> 드라마에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드라마 <시그널>에서 이제훈을 보고 엄청 빠졌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또 빠질 드라마를 준다니 ㅎㅎ 

2021년은 볼 드라마가 정말 많은 거 같아요.

<모범택시>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여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물론 저도 완전 기대중 !!!!!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고 해요.

 

<모범택시>의 장르는 범죄, 오락, 사이다, 액션 드라마라고 소개가 되었는데요. 

사이다가 가득한 드라마를 원하시는 분들은 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 줄거리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에서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라고 합니다. 뭔가 진짜 요즘 사회에서 일어날만한 일로 내용이 그려져 사이다 같은 복수를 보여줄 거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 기대되고 엄청 재밌을 거 같은 느낌입니다. 

<모범택시>에서 이재훈은 특수부대 출신으로 무지개 운수 대표 기사 김도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앞에서 말했다시피, 무지개 운수는 사적 복수를 대행해주는 택시회사로 공권력의 사각지대에서 불법을 저지르는 사람들을 단죄한다고 합니다.

특수부대 출신이 었던 김도기가 왜 무슨 일로 갑자기 택시 기사가 되었는지도 궁금증을 일으킵니다. 

 

이솜은 강하나 역으로 정의를 쫓는 검사로 소위 열혈똘검사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학벌부터 예쁜 얼굴과 시원시원한 성격을 모두 갖췄는데,  불의 앞에서 폭력적인 DNA가 발현돼 변한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인 강하나로 실종된 전과자를 추적하던 중

무지개 운수와 김도기의 정체를 의심을 품게 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사적 복수를 행해주는 김도기와 정의를 쫓는 강하나가 만나서 일어나는 얘기 또한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김의성은 장성철 역으로 무지개 운수의 대표로 공권력 사각지대에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무력으로 해결하고

일을 진두지휘하는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장성철은 피해자에게는 누구보다 따뜻하지만

가해자에겐 가혹하다 싶을 만큼 잔인해지는 냉정함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표예진은 고은 역으로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이자 신상털이에 탁월한 실력을 지닌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CCTV, 휴대폰, 컴퓨터 등 디지털 털로 작동되는 모든 것을 활용해 김도기의 눈과 귀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해요.

또한 고은은 김도기와 가족처럼 끈끈한 관계도 형성한다고 합니다. 극 중 이제훈과 표예진의 케미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모범택시>는 2021년 4월 SBS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추가 : 4월 9일 금요일 10시 첫방송

펜트하우스2 후속작으로 방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