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TV Show·Movie·Drama

[JTBC_시지프스 : the myth] JTBC 드라마 / 시지프스 : the myth / 조승우 / 박신혜 / 성동일

by 나는윤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2021년 2월 JTBC 10주년 특별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가 방송 예정이란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며칠 전 JTBC 티비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조승우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 

조승우가 출연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안 볼 수가 있겠습니까, 박신혜도 같이 출연하는데 !!!

2월부터 볼 드라마가 기다리고 있으니 티비 앞에서 대기해야겠어요 :)

 <시지프스 더 미쓰>는 <주군의 태양>, <시티 헌터>, <검사 프린세스>, <푸른 바다의 전설>, <찬란한 유산>등을 연출한 진혁PD가 JTBC로 옮기고 4년 만에 선보이는 SF 미스테리 드라마라고 해요. 저는 진혁 PD가 제작한 드라마는 거의 다 재밌게 본거 같네요. 특히 주군의 태양은 아직까지도 가끔 찾아서 보는 드라마이기도 한데, 이번엔 SF로 돌아오셨다고 하니 기대가 2배? 정도로 되네요. 

 

 <시지프스 더 미쓰>에서 조승우는 한태술역 / '퀀텀 앤 타임' 공동 창업자,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링과 코딩 실력을 갖춘 천재 공학자를 연기한다고 해요. '퀀텀 앤 타임'을 세계적인 반열에 올려놔 '대한민국 이공계 기적', '국민 영웅' 이라고 불리지만, 실상은 10년 전 형의 돌연사 이후 주가 조작등을 하며 시작을 혼탁하게 만들고 형의 죽음을 헤치며 위험한 여정을 하는 인물로 출연한다고 해요. 조승우는 '신의 선물' 이후 드마라는 냉철하고 차가운 역으로만 나왔었는데, <시지프스>에선 공학자로 나온다니(약간 너드로 나올 거 같은), 거기다가 순한 덮승우를 볼 수 있다니, 기대를 할 수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박신혜는 강서해역으로 서울 고층건물 사이를 로프로 활강하고 본인의 몸보다 큰 거구의 남자들을 맨손으로 때려눕히고 저격, 폭탄 설치, 육탄전 못하는 게 없는 여전사 같은 인물로 양아치들과 군벌이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생존술을 익히며 버티다 위험한 여정을 시작한 한태술역 조승우 앞에 나타나 그를 돕게 되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조승우, 박신혜 이외에도 성동일, 태인호, 채종협 허준석, 이재원 등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티저를 보고 난 후, 드라마 보단 영화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요, 국내 드라마에서 보기 드물었던 화려한 액션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또한 드라마 내용도 SF니..!!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시지프스 더 미쓰>는 사전 제작 드라마로 모든 촬영이 끝난 상태로 2021년 2월에 공개 예정입니다. 

<시지프스 더 미쓰>는 2월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총 16부작으로 방영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