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TV Show·Movie·Drama

[넷플릭스_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공개예정작 / 지금우리학교는 / 웹툰드라마 / 윤찬영 / 박지후

by 나는윤 2021.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되게 오랜만에 드라마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로 제작되는 

'지금 우리 학교는'입니다. 

주동근 작가의 대표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되면서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의 이재규 감독이 참여하고 드라마 <추노>, 영화 <7급 공무원>의 천성일 작가가 각본으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이렇게만 봐도 벌써 스케일이 크죠 ,, ? 

<지금 우리 학교는>의 간략한 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도심 속 평범한 한 고등학교에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시작이 되는데요. 

이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들 중심으로 내용이 이어지고,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의 극한 상황의 생존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 들어 좀비물(킹덤, 부산행)이 관심을 많이 받고 있어 <지금 우리 학교는>도 많은 관심을 갖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ㅎㅎ

킹덤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해서 많은 외국인들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웹툰 원작인 <지금 우리 학교는>은 학교물이니 ,, !!!

 

<지금 우리 학교는>의 이청산 역할은 배우 윤찬영이 연기한다고 합니다. 이청산이라는 역할은 평범한 학생인데, 온조라는 학생을 짝사랑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좀비로 가득 찬 고립된 학교에서 온조를 구하려고 애쓰는 역할입니다. 윤찬영 배우는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에 출였했었다고 해요,,!!! 어쩐지 사진을 보고 되게 익숙하다고 생각했었는데 ㅎㅎ 

남온조의 역할은 박지후 배우가 맡았다고 합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인싸 여고생입니다. 박지후 배우는 제18회 트라이베카 국제영화제에서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라고 합니다. 

 

윤귀남은 배우 유인수 님이 맡았다고 해요,, 웹툰에서 윤귀남은 복학생으로 나왔는데요. 진짜 발암이어서 욕을 안할래야 안 할 수가 없는 캐릭터입니다.  배우 유인수는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 후, <부암동 복수자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사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메인 캐릭터라고 하기에 조금 그런 게 ,, 다 같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사건이라 누가 메인 캐릭터라고 하기에 조금 애매한 거 같아요 ,, (제 기준) 넷플릭스 드라마로는 또 다를 수 있겠지만요 ! 

어쨌든, <지금 우리 학교는>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가 되면 <킹덤>처럼 여러 나라에서 관심을 가질 것 같은 드라마입니다. 

그러니, 다들 모두 기대해주세요 :)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