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TV Show·Movie·Drama

[넷플릭스_승리호] 넷플릭스 공개예정작 / 승리호 / 송중기 / 김태리 / 진선규 / 유해진 / SF영화 / 넷플릭스영화

by 나는윤 2021.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바로 <승리호>입니다. 

 

<승리호>는 2092년의 우주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영화입니다. 지구는 병들고 사람이 살기 힘든 세상으로 변하고 우주 위성 궤도에 새 둥지를 틀어 돈 되는 우주 쓰레기를 찾아다니는 청소선 승리호에 대한 이야기는 진행됩니다. 선원들이 수거한 사고 수리정에서 대량파괴 무기로 잘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뒤, 위험한 거래를 진행하는 스토리입니다.  사실, <승리호>는 2020년 개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넷플릭스를 택했다고 해요,,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국에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승리호>는 <짐승의 끝>,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의 조성희 감독이 맡았다고 합니다. <승리호>에서 태호를 연기하는 송중기와는 <늑대소년> 이후 8년 만에 같은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사람들의 관심이 더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승리호>는 한국 회사의 한국 CG를 사용한 작품이어서 더 궁금합니다 :) 

 

<승리호>에서 송중기는 태호 역을 맡았습니다. 승리호의 천재적인 조종실력을 가진 조종사로 돈 되는 일이라는 뭐든지 하고 돈을 벌기 위해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잔머리를 굴리는 인물입니다. 

 

김태리는 승리호를 이끄는 장 선장 역할을 연기한다고 해요.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끈 경험으로 관찰력이 뛰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가장 판단을 잘하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불 같은 성격은 덤 .. :) 트레일러를 보면 엄청난 걸 크러쉬로 출연하는데 너무 매력 있어 보입니다 ㅋ크크ㅋ

 

진선규 배우는 <승리호>에서 과거에 갱단 두목이었지만, 지금은 승리호의 엔진을 책임지고 있는 기관사 박씨를 연기합니다. 스스로를 타이거 박이라 부르는 기관사 박씨는 꼼꼼한 성격으로 살림살이를 관리하는 인물이라고 해요. 아니 ㅋㅋㅋㅋ뜬금없이 살림살이라고 해서 너무 웃기지만 너무 기대되는 캐릭터 중에 하나예요 :) 유해진이 맡고 있는 캐릭터랑 엄청난 호흡을 보여줄 거라 기대됩니다 _ ! 

 

마지막으로 유해진은 업동이 역으로 출연합니다. 과거 전쟁터에서 사람을 죽였던 로봇을 연기합니다. 선장이 고물상에서 주워오면서 승리호에 합류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유해진 배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얼굴 안 보이는 건 쪼오끔 서운하지만, 로봇 캐릭터가 넘 귀여워요오 ?

업동이는 작살 솜씨가 뛰어나 누구보다 빠르게 쓰레기를 낚아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업동이는 인간처럼 꿈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 그 끔이 뭘까 생각해보게 되네요 :) 유해진의 캐릭터 업동이는 CG로 만들어진 캐릭터라고 합니다. 

 

<승리호>는 한국 블록버스터 영화 중 가장 많은 제작비인 260억 원 정도이고, 이 중 약 50억 정도는 중국 자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에서 310억을 지불해 <승리호>의 판권을 구매했다고 합니다 :) 

어마어마한 제작비만큼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승리호는> 넷플릭스를 통해 2월 5일 공개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