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TV Show·Movie·Drama

[OCN_타임즈] OCN 드라마 / 타임즈 / 이서진 / 이주영 / 김영철 / 문정희 / 김인권

by 나는윤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드라마 <타임즈>에 대해 설명해보려고 하는데요

이 드라마도 제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드라마 <타임즈>는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문정희, 김인권 등

주연의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장르라고 합니다. 

2015년 과거의 기자 이진우(이서진)와 전화 연결이 된 서정인(이주영)이

아버지이자 대통령인 서기태(김영철)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드라마입니다.

 

<타임즈>에서 이서진은 이진우 역할로 2015년의 소신있는 기자이자 언론사 타임즈의 대표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이진우는 미래에서 걸려온 전화 한 통으로 거대한 진실을 맞닥뜨리고 거대한 진실 앞에서 혼란에 빠지지만 집요하게 팩트를 쫓아가게 되는 인물입니다. <타임즈> 티저에서 볼 수 있듯이 덮서진을 볼 수 있는데요 :) 앞머리 있는 이서진 너무 좋아요오.. 뭔가 윤식당, 윤스테이랑 다른 느낌 크크. 왠지모르게 덮서진을 볼 수 있어서 더 기대가 되는 거 같기도 합니다.

 

이주영은 2020년을 살아가는 서정인 역으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열정파 기자입니다. 언론인 출신의 아버지를 따라 기자가 된 인물로 대통령이 된 아버지가 사망하고 과거의 이진우와 전화 연결이 된다고 합니다. 평탄하고 순조롭던 인생에 크나큰 격변을 겪게 되지만 끈질긴 열정과 집념으로 아버지를 둘러싼 진실을 찾는 캐릭터입니다. 저는 이주영이란 배우를 <야구소녀>에서 처음 봤었는데요. 진짜 인상적이 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타임즈>에서도 과거에 있는 이서진이랑 어느 정도의 캐미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김영철은 서기태 역으로 과거 정의로운 기자였던 서기태는 진실이 권력 앞에서 조작되고 덮이는 사건은 직접 겪은 뒤에, 스스로 힘이 있는 대통령이 되는 역할입니다. 

 

<타임즈>의 제작진은 "5년간 간극을 두고 전화로 연결된 타임워프 물에 미스터리와 리얼한 정치판 이야기가 어우러져 더욱 짜임새 있는 드라마가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각오를 전했다고 해요. 그러니 다들 다들 티비앞으로와서 <타임즈>보기로 해요 :) 

OCN 드라마 <타임즈>는 2021년 2월 1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