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Beauty·Fashion

[록시땅 핸드크림] 록시땅 핸드크림 / 시어버터 핸드크림 / 록시땅 시어버터 / 건성 핸드크림

by 나는윤 2021.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요즘 같이 춥고 건조한 날엔 얼굴 피부도 중요하지만

손, 발 그리고 몸도 건조해 지기 때문에 그에 맞는 크림이나 로션을 충분히 사용해줘야 합니다 _ !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손 제정제도 많이 쓰고 손도 평소보다 더 많이 쓰니깐 전보다 손이 엄청 건조해지더라고요?

진짜 말도 못 하게 손에 각질도 일어나고 이러다 손에서 피나는 거 아닐까 생각도 했답니다 

(+아주 심할 땐 어디에 살짝 스치기만 해도 상처가 생겨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핸드크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

제가 쓰고 있는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이에요,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악건성분들에게 시어버터 보습크림으로 잘 알려져 있죠 ㅎㅎ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보습, 피부 재생 촉진, 항염 작용 그리고 항산화 효과 등 건조한 피부에 좋은 효능을 엄청 많이 갖고 있다고 해요 :) 

이 정도면 록시땅 핸드크림을 안 쓸 이유가 없어보이죠오 ~ ? 

그리고 이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3초에 하나씩 팔리고 있는 인기템,, 전 세계 록시땅 매장 베스트 👍

록시땅 핸드크림은 꾸덕하고 조금 묵직한 제형으로 손에 펴 바르면 부드럽게 잘 발리는 제형이에요 :) 

완전히 뻑뻑한 제형은 아니지만, 핸드크림은 추운 곳에 놔둔 상태로 손에 바로 바르면 아주 조금 뻑뻑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이내, 손 온도에 금방 부드럽게 발리게 돼요 ~ 

바르고 난 후, 완전히 안 끈적이고 번들거리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소량으로 바르면 저는 많이 끈적인다고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 

(+끈적이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싫어할 수도,, 제 친구도 싫다고 했습니다아.. 꼭 사용해보고 구매하기 _ !)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향은 버터 향보단 베이비파우더에 가까운 향이에요 ,,

그래서 그런지 향에 예민한 사람들도 대부분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개인적으로 록시땅 시어버터 향 싫어하는 사람을 못 봤을 정도로 다 좋다고 했고, 

심지어는 사람들이 핸드크림 뭐 쓰냐고 물어보기도 했습니다

가격30ml : 13,000원 / 75ml : 27,000원 / 150ml : 38,000원입니다. 

가격이 조금 있죠오 ? 하지만 그만큼 보습력은 최고최고 

저는 캐나다에 있을 때, 아울렛에서 할인받고 30ml로 대량 사 와서 쓰고 나눠주고 했답니다  

(+더 비싼 핸드크림도 써봤지만 록시땅이 최고인듯해요 / 개인적으로)

 

록시땅 핸드크림은 시어버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핸드크림이 있어요 

(체리블라썸, 플로라, 로즈, 라벤더 등등)

저는 시어버터랑, 체리블라썸만 써봤는데, 체리블라썸은 말 그대로 꽃향? 이 강해서 꽃향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입니당 

 

요즘같이 건조하고 추운 날 핸드크림 뭐 쓸지 고르고 계신다면,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추천드려요 :) 

시어버터 향 싫으신 분들은 매장 가서 직접 사용해보고 고르셔도 좋을 듯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