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Beauty·Fashion

[닥터지 선크림]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크림 / 선크림 추천 / 무기자차 선크림 / 닥터지 선크림 성분

by 나는윤 2021.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선크림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요즘 다들 썬크림 쓰고 계시나요 ? 

겨울철엔 자외선이 없다고 썬크림 안 바르고 계시나요,,?

진짜 진짜 선크림은 365일이면 365일 매일매일 발라야 해요 ㅠ ㅠ 피부를 위해서 ,, !!!

특히, 자외선은 여름보다 겨울철에 더 강하답니다아 .. 선크림 꼬박꼬박 안 발라주면 

어느샌가 얼굴에 잡티도 볼 수 있고 피부 트러블, 홍조까지 생기는 걸 볼 수 있어요.

그러니 여름 _ 겨울 또는 비 오는 날에도 선크림은 필수로 발라주셔야 합니다 :-D

제가 최근 들어 가장 잘 쓰고 있는 선크림은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입니다.

화장 쪼끔 한다 ? 하면 한 번쯤은 닥터지 들어보셨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몰랐지만 쓰기 전에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닥터지 스네일 크림부터 시작해서 좋은 제품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

그중에 제일 유명한 건 선크림 제품이라고 합니다 ㅎㅎ

닥터지 선크림은 병풀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등 식물유래 성분들이 들어있어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저는 평소 선크림은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점이 사용했을 때 트러블이 발생하면 안 되는 거였고, UVA 차단력, 끈적거림 없고 백탁 현상이 거의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백탁 현상 :선크림을 발랐을 때 얼굴이 하얗게 뜨는 것) 결과적으로 고르고 고른 게 닥터지 선크림이었습니다. :) 

 

 선크림은 크게 유기자차 무기자차로 나뉘는데, 여기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드릴게요 :) 

* 유기자차 선크림 : 유기차자의 장점으로는 발림감이 엄청 좋아요. 그게 엄청난 큰 장점이에요 ㅎㅎ 그래서 건조한 피부를 갖고 계시는 분들이 유기자차 선크림은 많이 쓰시더라고요. 단점으로는 피부를 자극시키고 피부에 흡수되는 시간이 걸려 외출하기 전 넉넉히 30분 정도 잡고 발라줘야 합니다. 

* 무기자차 선크림 : 무기차자 선크림의 장점은 피부 트러블이 거의 없는 천연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선크림입니다. 단점은 백탁 현상이 있고 발림성이 유기자차 선크림보다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요렇게 간단히 유기자차와 무기자차 선크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발림성이 중요하다 _ ! 하시는 분들은 유기자차로 선택하시면 되고 피부가 예민하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무기자차 선크림은 선택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 

 

 과거에 저는 발림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유기자차 선크림을 썼었는데요, 그때 피부가 다 뒤집히고 난리도 아니어서 피부과를 한참 다녔었죠,, 그러다가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갈아타서 쓰고 있는데, 트러블은 볼 수도 없이 잘 바르고 있답니다. 그리고 요즘 나오는 무기자차 선크림들은 백탁 현상이 그렇게 심하지도 않고 바를 때 천천히 롤링하듯이 발라주시면 백탁도 거의 느낄 수가 없더라고요 :) 

그래서 저는 피부가 예민하고 무기자차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닥터지 선크림을 완전 완전 추천드리고 싶어요 _ !! 

(+꼭 사용하기 전에 테스트하고 사용하시길,, 피부 타입은 다 다르니까요 ?) 

선크림은 매일매일 발라야 하니 , 선크림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한 번쯤 사용해보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