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Beauty·Fashion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크림 / 겨울철 피부관리 / 악건성 피부 / 건조한 피부 크림

by 나는윤 2021.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요즘 날씨 너무 춥고 건조하고 세상 피부에 안 좋은 건 다 있잖아요 ? 

그래서 겨울철 피부관리에 좋은 크림 알려드릴려고 해요 :) 

"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크림 " 

진짜 겨울철에 이거 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다고요 엉엉,, !!!!

이것도 써온지 꽤 오래된 거 같아요 아마 3-4년은 넘지 않았을까 싶어요. 해외에 나가다 보면 면세 쇼핑을 안 할 수 없잖아요 ?

근데 인터넷 면세를 볼 때마다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크림이 항상 상위권에 있는 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얜 뭐지 이러고 구매해 본 게 지금까지 제가 써오고 있는 추천 아이템입니다 ! 

가격은 1만 원대로 구매한 걸로 기억합니다 :) 

에잇아워크림은 8시간 안에 피부재생을 도와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이거 바르고 일어나면 엄청난 꿀피부를 볼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크림은 이렇게 생겼고 짜서 쓰는 튜브형태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엄청난 예민하고 민감성 피부를 갖고있는데욤 ㅠ 해외 나갔다오거나 물만 조금 잘 못 마셔도 걍 다 뒤집어 지는 그런 피부에요,, 그래서 피부과는 매년 주기적으로 다니고 있고 피부관리도 받고있답니다,, 겨울철때마다 피부과에서 주는 로션을 발라도 그때 뿐이었던 제가 에잇아워크림을 바르고 나서 신세계를 경험했었죠 키키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크림은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오리지널과 프레그런스프리 이렇게 두종류가 있답니다 :) 둘 다 내용물은 같은데 향이 조금 달라요 ! 오리지날이랑 프레그런스프리 둘 다 향이 쫌,,, 처음에 사용하면 엄청 별론데 사용하다 보면 아무렇지 않게 적응된답니다. 저는 오리지널보다 인공향이 적은 프레그런스프리로 선택했습니다. 

제형은 꾸덕해서 튜브에서 짤 때 양 조절하기 어렵지도 않아요 ~ 요렇게 가만히 두면 체온에 저절로 녹아요! 

사진 찍는다고 많이 짠 거지, 평소에는 저 양의 반 정도 사용한답니다. 사실 이 크림이 꾸덕하고 바르면 끈적끈적해서 저도 싫어했는데,

효과가 좋아서 싫어도 바르고 있습니다.

완전한 극건성은 아니어서 에잇아워크림 조금 + 피지오겔 이렇게 섞어 바르고 있는데, ( 1 : 3 비율 )

본인이 생각하기에 나는 완전 극건성이다 ! 하면 에잇아워크림만 발라주세요 

체온에 녹으면 이렇게 얇게 펴 바를 수 있답니다 :) 

저는 자기 전에도 에잇아워크림을 바르지만, 밖에 나가기 전 / 화장하기 전에도 수분크림이랑 섞어서 발라주기도 해요 !

그럼 주위에서 뭐 발랐길래 광이 나냐고 하는 소리도 들어요 ㅋㅋㅋ 

그리고 아침에 화장하고 나서 오후쯤 되면 콧볼, 턱, 이마 등 화장이 뜬 부분에 수정 화장하기 전에 발라주면 진짜 최고입니다,, 

광고 절대 아니고,, 유튜버 이사배님도 추천했던 크림이니 믿을만하겠죠? 

 

요즘 같은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추천하는 크림이니, 다들 사용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