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Beauty·Fashion

[UGG 슬리퍼] UGG 어그 슬리퍼 코케트 체스넛 후기 / 사이즈

by 나는윤 2021.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이에요 :) 

오늘은 제가 구매한 UGG 어그 슬리퍼 '코케트'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해외직구로 구매해 한국매장에서 사는 것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사실 이 어그 슬리퍼는 11월 20일쯤 주문해서 1월에 받은 건 안 비밀,, 진짜 너무 오래 걸려서 취소해버릴까 했는데 

이미 호주에선 배송이 됐다고 그러고 중국에 거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건데 중국이랑 호주랑 국가 간 문제가 있어서 늦어지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 그럼 우째요,, 기다리는 수밖에 으헝 🙃

1월 11일에 배송 받자마자 박스 풀어헤치고 신어보느라 박스 사진은 없지만,, 요즘 제가 가장 잘 신는 신발이에요ㅎㅎㅎ 저는 수족냉증이 진짜 심한 애라,, 수면양말을 신고 손발에 핫팩을 갖다 대도 따뜻해지질 않았는데 양말 신고 어그 슬리퍼 신고 있으면 금방 따뜻해진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 너무 과장 같지만 진짜 따듯하답니다 :) 

* 처음에 신발 꺼내면 가죽냄새 ? 같은 냄새가 심하니 베란다에 하루정도 놔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 

신발 안에도 털로 가득해서 신으면 털이 발을 감싸줍니당 허허 요렇게 사진으로 보니깐 진짜 따뜻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 헿 저만 그런가,, 

한국 백화점에서 사려면 17만원 정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 근데 직구는 4-5만 원으로 살 수 있으니 직구로 사는 게 더 이득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갑자기 한국에서 인기가 많아져서 직구도 어렵다고 해서 겨울에 신으실 거면 10월 정도 ? 조금 빠르게 구입하는 게 배송도 겨울에 맞춰서 오고 직구 대란에 휩쓸려서 사지 않을 수 있답니당 ㅠ ㅠ 

230-240을 신는 저는 UGG 슬리퍼는 7사이즈로 구매했는데요 ! 어그 슬리퍼 7 사이즈는 235-240 신으시는 분들이 주문하면 가장 적당한 사이즈랍니다 :) 그리고 어그 슬리퍼는 본인이 신는 신발 사이즈보다 반업 하는 게 좋답니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안에 털로 가득하다보니 처음엔 조금 작나 ?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나중에 털이 죽으면서 본인 사이즈가 가장 잘 맞게 되거든요 ! 그래서 저는 본인 신발 사이즈보다 반업해서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 !! 엄마는 보통 240-245를 신는데 8 사이즈를 배송해서 신었는데 하나 더 크게 샀으면 발에 착 !! 하고 안 감겨서 따뜻하지 않았을 거라고 했답니다:) 근데, 슬리퍼를 편하게 신거나 본인 사이즈보다 크게 신는 분들은 반업을 해도 조금 불편할 수 있으니 그 부분은 감안해서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사이즈 애매하면 백화점 가서 신어보고 구매하는 방법도 있으니,, ㅎㅎ) 

 

<UGG 사이즈>

5 사이즈 : 220 - 225 

6 사이즈 : 225 - 230 

7 사이즈 : 235 - 240 

8 사이즈 : 245 - 250 

9 사이즈 : 250 -255 

10 사이즈 : 255 - 260 

이렇게 참고하면 될 거 같습니다 :) 

 

색상은 체스트넛, 초콜릿, 그레이, 핑크, 와인 요렇게 5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1위는 당근 체스넛,, !!! 

전 다음엔 초콜릿이랑 그레이를 사보고 싶습니다 👍 

그럼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쓸게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