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Beauty·Fashion

[프리메라] 프리메라 필링젤 / 저자극 필링젤 / 민감성 피부 필링젤

by 나는윤 2021.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제가 쓰는 제품인 '프리메라 필링젤'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

 

민감성 피부는 알갱이 형태의 필링젤은 더 피부를 안 좋게 만드는 거 같더라구요.

저도 여러 가지 필링젤을 써본 경험자로써,

알갱이 필링젤을 쓰고 나선 피부도 더 붉어지고 각질 제거도 되지 않았어요.

심지어, 사용 후에는 얼굴이 당기고 아프기도 한 제품도 많았습니다,,

근데 프리메라 페이셜 필링젤은 엄청 순하게 나왔고 사용 후엔,

피부가 수분크림 바른 것처럼 촉촉하고 보습이 엄청 잘 된 피부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일주일에 3번 정도 필링젤 사용했을 때랑 한달에 1-2번 사용했을때 각질 차이가 어마어마,,

그러니 각질 제거는 꾸준히 하는 게 좋은거 같아요 !

피부과나 피부관리 받으러가도 각질제거는 일주일에 2-3번 정도 하는게 좋다고하더라구요 :)

 

 

내용물은 150ml이고, 펌핑용기여서 사용하기도 편해요!

물론 튜브 타입도 있는데 화장실에선 펌핑이 편하니 전 펌핑으로 쓰고 있어요 ㅎㅎ

사용방법은 세안 후(물기를 없앤 다음) 1-2번 펌핑하여 눈가와 입술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뒤,

 

손가락을 이용하여 약 30초 정도 마사지해 준 후, 각질이 베어 나오면 물로 씻어주면 됩니다:) '

 

엄마도 제가 프리메라 필링젤 쓰고 돌아다니면 피부에 뭐 발랐냐고 가끔 물어본답니다

ㅋㅋㅋㅋ 어쩜 얼굴이 맨들맨들 하냐고 ㅋㅋㅋㅋ

뭔가 프리메라 필링젤 칭찬밖에 없어서 광고 같기도 한대, 절대 네버 광고 아니에요 ㅠ ㅠ 그냥 너무 좋아서 모든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어서 쓰는 글입니다 ㅎㅎ 물론 개인차도 있겠지만, 저 같은 민감성 피부에는 엄청 추천합니다아 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