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카페] 춘천 220볼트 / 춘천 220볼트 위치 / 춘천 카페 / 춘천 동내면 카페 / 춘천 분위기 좋은 카페 / 춘천 카페 추천

by 나는윤 2021.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 오늘은 춘천 카페 220 볼트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카페 220 볼트는 춘천 동내면 금촌로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데 

차가 없으면 조금은 가기 힘든 그런 곳이에요! 

생긴 지 쫌 된 곳이었는데 처음 생길 때만 해도 엄청 핫 플레이스였던 곳! 물론 지금도 엄청난 핫플입니다 

 

 

춘천 카페 볼트 220 볼트의 건물입니다:) 

총 3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카페가 진짜 크고 앉을 공간도 많아서 진짜 더 좋았습니다 

다른 카페들은 음료를 사도 앉을자리가 없어서 나가곤 했는데,

여긴 테이블과 테이블 거리도 충분해서 좋답니다!

 

 

메뉴_!

음료가 많아서 뭘 시킬지 몰라서 허둥지둥할 정도로 많았습니다 ㅋㅋ 

가격은 개인적으로 조금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다른 카페에 비해서? 하지만, 커피를 마시러 오는 사람들보단 경치 보거나 분위기를 느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그리고 특이한 게 샷 추가를 감성 추가라고 하나 봐요 ㅋㅋㅋ 

 

 

220 볼트는 음료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카페 방문한 시간이 4시가 넘을 때라, 빵 종류는 많이 없었답니다 

그래서 저의 최애인 빨미까레와 동생의 픽인 마늘빵 

음료는 쌍화차, 라테, 아메리카노, 화이트 뱅쇼를 주문했습니다 _!

 

 

개인적으로 빵은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런 맛!

하지만, 음료는 진짜 맛있었답니다. 특히 제가 시킨 화이트 뱅쇼 진짜 최고!

 

 

바 형태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과 3층_! 층고가 높아서 더 분위기 있었습니다

 

 

카페 220 볼트의 볼거리 중 하나는 빈티지 소품이에요 :) 

음료 마시면서 볼거리가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이 날, 날씨가 많이 프리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어둑어둑했지만

날씨 좋아지고 초록 초록할 때 가면 더 좋을 거 같은 카페입니다.

날씨 좋은 날 춘천 오신다면 카페 220 볼트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