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푸라닭 치킨] 블랙알리오 치킨 / 투움바 치킨 / 푸라닭 치킨 가격 / 푸라닭 메뉴 추천 / 푸라닭 치즈볼 / 푸라닭 오징어링

by 나는윤 2021.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오늘은 푸라닭 치킨에서 먹은 

블랙 투움바, 블랙 치즈볼, 블랙 오징어링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푸라닭 치킨입니다 크크

시켜먹을때마다 느끼지만 포장이 너무 고급스럽다고 느낍니다 

아빠가 포장값이 더 들 거 같다고 ㅋㅋㅋ 

 

순살 블랙투움바 - 20,900 원

블랙 치즈볼 - 4,900 원

블랙 오징어링 - 5,900 원

 

 

항상 시켜먹던 고추 마요 말고

오늘은 투움바랑 블랙 알리오 반반으로 시켜봤습니다

 

 

블랙 알리오는 간장을 베이스로 한 치킨입니다.

엄청 짤 거 같지만 생각보다 짜지 않아요:) 

먹다 보면 치밥으로 먹으면 더 맛있겠다.. 이 생각뿐입니다 ㅎㅎ

 

 

투움바 치킨은 크림치즈에 매콤함을 더한 치킨이라고 합니다. 

치즈 좋아하는 저는 비주얼 보고 감탄ㅎㅎ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치즈향이 강했어요.

느끼한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 먹을 맛..

하지만, 저는 완전 강추였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 맵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 

 

푸라닭 치킨이 1차를 오븐에 굽고 2차로 기름에 튀긴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치킨 먹을 때마다 부드럽고 바삭바삭해요 크크

 

 

푸라닭 치킨 시기면 빠질 수 없는 게

블랙 치즈볼 _!!!

개인적으로 치즈볼 제일 맛있는 곳은 푸라닭인 거 같아요?

치즈도 찐하고 바삭한 게 진짜 제 최애랍니당

 

블랙 오징어링은 이번에 처음 먹어본 건데, 

저희가 알고 있는 그런 오징어링이 아니라

다진 오징어..?로 만들어진 거더라고요???

맛이 없진 않았지만 해산물 특유의 향이 엄청 강했답니다. 

치즈볼 식감이랑 비슷합니다 :) 

푸라닭 치킨에서 메뉴 고민하신다면 요렇게 드셔 보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