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베이글칩] 올리브영 베이글칩 / 윤스테이 베이글칩 / 갈릭버터 / 리얼피자 / 허니버터

by 나는윤 2020. 12. 16.
반응형

다이어트하는 내가 먹어서는 안 될 것 중 하나.. 

과 ㅋ 자 ㅋ 

립밤사러 올리브영 갔다가 친구가 베이글칩 존맛이라 해서 사게 된,,

왜 하필 리얼피자로 샀니 ㅠ  리얼피자가 쩰루 맛있어요.. 

(지금도 먹고 있는 건 안 비밀 ㅠ ㅠ )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베이글칩 먹고 있는 내 인생,, 멋져,, 칭찬해 .. 

밀가루 2달 끊었던 난데 .. 다시 돌아왔넴 ㅎ 

 

먹을 때 와그작와그작 소리나서 집에서 먹으면 다들 뭘 먹냐고 하나씩 달라고 한다 ㅎ 내 경험🤨

엄마가 맛있어 보인다고 쫌 달래서 줬는데 엄마는 별로라고 해서 내가 다 머굼 ~ 

 

올리브영에서 한 개만 산 나,, 반성해 

주말에 집에 있는데 베이글칩 계속 생각나서 온라인으로 주문 ㅋ ㅋ ㅋ 

올리브영 10분만 걸으면 갈 수 있지만 10분 걷는 게 귀찮아서 온라인 주문 ㅋ ㅋ 

이번엔 허니버터랑 갈릭버터도 주문해봤습니당 

그리고 운 좋게 2+1 🥳

 

총 7개 주문했는데 지금 우리 집에 남은 건 2개뿐 ㅎ 

미쳤구나 미쳤어,, 양심에 찔려서 PT쌤한테 과자 먹었다고 말도 못해따.. 

피티쌤은 내가 밀가루 안 먹는 줄 알지만,, ㅠ ㅠ 밀가루 없인 못 살아 

 

 

허니버터 맛있긴 한데 나라면,, 허니버터칩을 먹을거 같다 ㅎ 그냥 맛이 너무 은은해 쫌 더 허니버터 맛이 강했으면 좋겠다.. 

그럼 칼로리가 높아지겠지만,,?

 

 

리얼피자는 진짜 내 인생 리얼 내가 먹은 것 중 맛있는 과자중에 손꼽힘 ㅠ 

누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뭐냐물으면 피자라고 대답하던 난데 ㅠ ㅠ 

2달 넘게 피자를 못 먹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오 진짜 리얼피자맛 다들 한 번씩 드셔보세융 젭알 

(갈릭버터는 아직 못먹어봤슴둥 / 별로 먹고싶지 않아..) 

 

 

-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 이가 너무 아픈거 ? 계속 먹고싶은데 뭔가 턱이 뻐근해욤,, 적당히 먹으라고 그렇게 만들었나보다.. 

 

여튼, 다들 올리브영 베이글칩(리얼피자) 먹어보세요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