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생유산균19]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19

by 나는윤 2020.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

 

사실 저는 장이 튼튼한 편이 아니라 

유산균이나 요거트를 달고 사는데

요즘은 겨울이고 움직임이 없어서 더 심해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먹고 있는 유산균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ㅎㅎ


락토핏은 이렇게 둥그렇게 생긴 통 안에 담겨 있습니다 !

*100년 전통 캐나다 Rosell_Lallemand의 특허기술을 적용한 PROBIOCAP 유산균

 

유산균은 꼭 드셔야 하는 거 아시죠 ?

(+대학 다닐 때 교수님이 맨날 강조하심,,ㅎ 대장내시경 하고나면 유산균부터 채워넣으라고 !)

 

가격은 29,900원 / 구매처 : 코스트코 

내용물을 보면, 총 180포가 들어있습니다 

하나에 10포씩 들어있어서 어디 갈 때 들고 다니기도 편리합니다

(저희 가족도 아침마다 하나씩 들고나가요 :))

한 포는 요렇게 작아서 가지고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에도 아주 좋아요 !

그리고 이지컷이 있어서 쉽게 뜯을 수도 있답니다 !

* 1일3포씩 섭취하면 됩니다

그릇에 담아 본 유산균이에요 ㅎ

약간 연한 보라빛이죠? 보라색에 맞게 포도맛이 난답니다 

그래서 어린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고 저처럼 초딩입맛도 유산균이라 생각안하고 먹어요 ㅎㅎ

 

사실 타 제품을 먹었을 땐 요거트가 심하게 나는 유산균도 있었고 알약 유산균도 있었는데 

알약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종근당 락토핏이 좋았습니다 !

 

* 저는 락토핏 먹고 장이 건강해졌다는 걸 확실히 느껴요 (장밍아웃)

혹시 화장실 가는게 힘들다거나 유산균이 필요한 분들은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