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Organic Smooth Move] 변비티 / 다이어트 티

by 나는윤 2020. 12. 19.
반응형

변비로 고생한다 ? 하면 무조건 꼭 사야하는 티 !

Organic Smooth Move"

- 어렸을 때부터 변비로 응급실 달고 살았던 사람 ? 잇츠윤 

- 해외여행가면 음식 못먹는 사람 ? 잇츠미

[Organic Smooth Move]

나와 똑같다면 요건 무조건 사놔야 합니댱.. 먹으면 6-12시간 내에 바로 화장실 갈 수 있는 바로 그 티 !

사실 외국에선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이 티를 먹는 사람은 본적이 없습니다만, 한국인은 종종 있다고 들었습니다 :)

 

 

보이쥬 ? 변비를 완화시켜준대용 

맛은 ? 페퍼민트 티 

- 끓는 물에 티백을 넣고 충분히 10-15분 정도 우려주면 돼요 !

 

 

 박스를 열면 요런 티가 16개가 들어있습니당

이 티에는 senna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senna가 변비에 아주 좋다고 합니당

 

 

티백을 적당량의 물에 우려주면 보리차 같은 색이 은은하게 퍼집니둥 ㅎ

 

10분 정도 ? 우려주면 아까보다 진한 색이 나오죵 !

사실 더 우려도 되긴 한대, 저는 진하게 먹으면 배가 아프더라구요 ㅠ ㅠ 뭐든 적당히 

 

- 저녁에 티를 마시고 자면, 정확히 아침에 화장실을 가요 ! 배가 아프긴 한대 화장실 못가는거 보단 나아서 힘들때마다 먹고있답니당 

그리고 뭐든 적당히 해야되는거 알죠 ? 내성이 생길 수 있으니 ! 

(사람마다 흡수하는 속도가 다르니 주말에 한 번 마셔보고 결과를 보는 걸 추천 !)

출처 : 아마존

아마존 후기 찾아보다가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캡쳐해와따 

한 번에 두개씩 티백을 사용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했을 땐 이사람 티백 두개 사용하고 배아픈적 있었던 듯 ;)

출처  : 아마존

아니 ㅋㅋㅋㅋㅋ이 분도 왜 ㅋㅋㅋㅋㅋㅋㅋ딸 변비를 아마존에서 공개하시냐구요 ㅠ ㅠ 

 

- 오랜만에 아마존 후기 읽으니 재밌샤 ~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