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카페] 춘천 구봉산 파미르 / 춘천 카페 / 춘천 구봉산 / 춘천 가볼만한 카페 / 춘천 구봉산 전망좋은 카페

by 나는윤 2021.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요즘 날씨가 봄 같았다가 추웠다가 난리를 부리고 있는데,

그 틈을 타고 구봉산에 위치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히히 

지난 카페 포스팅도 구봉산에 위치한 카페였는데요, 오늘 카페 또한 구봉산에 위치해있는 카페입니다.

구봉산에 카페가 많이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전망이 좋고 높은 곳에서 춘천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이죠 히히

춘천 구봉산은 타지역에서 친구들이 춘천 놀러 오면 빠지지 않고 가는 곳 중 하나랍니다:)

그만큼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춘천 구봉산 파미르 카페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D

춘천 구봉산 카페 파미르의 건물입니다:) 

2층에 건물이 위치해있고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오면 요런 큰 건물이 맞이해줍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있지만, 충분하지는 않답니다. 

건물 위에는 옥상이 있는데, 올라가서 전망도 볼 수 있답니다. 히히

근데 저 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야외에 있는 사람은 볼 수도 없었답니다..

 

 

카페가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진짜 춘천시내가 한눈에 다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꽃들이 주렁주렁하고 뭔가 결혼식 분위기 나는 포토존들이 있습니다.

처음에 뭐가 응? 했지만 날씨만 좋으면 사람들 사진 많이 찍을 거 같은 포토존인 거 같기도 합니다 크크 

사실 사진 찍는 사람들은 한 명도 못 봤고요,, ㅎㅎ 저날 진짜 바람 역대급으로 많이 불어서 꽃들도 휘청 휘청거렸답니다.

춘천 구봉산 카페 파미르의 내부입니다. 내부는 엄청 넓고 제가 사진 찍은 곳 말고도 소파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오전 11시쯤 방문했는데, 오후 12시 조금 넘으니깐 저기 자리들이 다 꽉 찰 정도로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자리는 당연히 전망이 보이는 소파 자리입니다 히히 

소파에 앉고 싶다면 오후가 되기 전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솔티드 캐러멜 라테와 헤이즐럿 시럽 추가한 따뜻한 아메리카노입니다. 

저는 딱히 마시고 싶은 음료가 없어서 직원분께 어떤 게 맛있냐고 여쭤봤는데, 솔티드 캐러멜 라테를 추천해서 주문했는데

음음.. 그냥 그랬다고 합니다~ 솔티드 카라멜 라떼 한 입 먹고? 응? 내가 알 던 게 아닌데? 이런 맛..? 

사람마다 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뭐~그냥 그랬다고 합니다 허허 

빵은 코코넛 빵이랑 에그타르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코코넛 빵은 과자에 가까웠고 그냥 다들 아는 코코넛 과자! 

엄청 쫀득쫀득하고 담백하고 달다구리 한 맛이고 에그타르트도 평범한 맛_!!!

그리고 야외에서 노래도 불러주십니다 크크 

카페에 계신 분들이 어르신분들이 많으셔서 센스 있게 트로트로_!!!

노래 불러주시는 분이 되게 센스 있게 진행? 해주셔서 뭔가 커피 마시면서 보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카페에 계신 손님분들도 호응 엄청 잘해주셔서 여기가 카페인가 콘서트장인가 할 정도로 ㅋㅋㅋ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고 중요한 얘기를 해야 하시는 분들은 조금 안 맞을 수 있지만 

가족들이랑 가기에 적합한 카페입니다 :) 

다들 춘천 구봉산 오신다면 방문해보세요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