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_Review/윤_Cook·Food·Cafe

[춘천 맛집] 춘천 팬더하우스 / 춘천 명동 맛집 / 춘천 튀김만두 / 춘천 쌀떡볶이

by 나는윤 2021.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입니다 :) 

오늘은 춘천 오래된 맛집인 튀김만두_떡볶이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 가족 모두 다 한달에 한 번은 꼭 가는 가게이기도 해요 ㅎㅎ

엄마 학창시절부터 있던 가게라 

엄마랑 같이 갈때면 엄마 학교 다닐 때는 이 떡볶이가 얼마였고 ~

이 튀김만두가 얼마였으며, 그땐 애들이랑 돈 모아서 떡볶이 하나시켜서 

같이 나눠먹었다고 ~ 그런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춘천 추억의 맛집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되게 오랜된 가게 같죠?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가겐데,

남자 사장님은 밖에서 만두를 튀겨주시고

여자 사장님은 떡볶이를 만들어주십니다 ㅎㅎ

 

튀김만두를 만들 때, 밖에서 튀겨주시다 보니

위생적으로 안 좋다고 생각 드시면 안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요기 골목이 시장이다 보니깐 어쩔 수 없는 거 같더라고요

매장도 6 테이블 정도밖에 없는 작은 가게이니 참고해주세요!

 

 

팬더 하우스의 메뉴는 많지 않아서 쉽게 고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찐만두는 거의 판매하지는 않는 거 같아요,, 

저는 갈 때마다 여쭤보면 지금은 찐만두 안된다고 말씀하시거든요 ㅎㅎ

그리고 어차피 가도 맨날 먹는 건 정해져 있답니다

튀김만두 + 쫄볶이 _!!!!!!!

요 두 개가 가장 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팬더 하우스는 카드결제는 불가능하고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_!

그리고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 

제가 모자이크로 가려놓은 게  계좌번호예요 

저는 혹시 몰라서 가려두었으나, 현금 없어서 충분히 드실 수 있다는 거 알려드려요 ㅎㅎ 

(+여기 주인아저씨가 쵸큼? 예민하셔요,,ㅎㅎ 예전에 2명 학생들이 얘기하면서 먹었는데

아저씨가 조용 좀 해달라고 해서 ㅋㅋㅋㅋ ㅠ ㅠ 보는 제가 더 민망.. 그래도 요즘은 조금 부드러워진 거 같기도 하고..?)

 

팬더 하우스의 첫 번째 메인 메뉴 튀김만두입니다_ 

튀김만두 1인분 시키면 9-10개 정도 주시는 거 같아요 :) 

먹느라 바빠서 튀김만두 속은 못 찍었지만, 

속에는 당면으로 가득하고 가끔씩 양배추 + 초록색 양파 + 후추가 들어있습니다 

진짜 별 거 안 들었지만, 먹으면 맛있어요.. 정말 정말 

먹고 나면 계속 생각날 정도로 맛있고 

저기 보이는 간장 양념에 찍어먹어도 맛있다고요 ㅎㅎ 

 

 

팬더 하우스의 두 번째 메인 메뉴 쫄볶이입니다 _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예요 ㅠ ㅠ (+아이들이 먹기엔 조금 매울 수 있습니다)

흔한 떡볶이에 쫄면이 들어가 있는데,, 그 흔한 맛이 아니에요 

약간 맵고, 달고 뭐라 해야 할진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위에 뿌려주는 후추까지 _!!! 후추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할 쫄볶이입니다 

특히 튀김만두를 쫄볶이 국물에 적셔서 먹으면 천국을 갔다 올 수 있어요 ,,ㅎ 

(사실 저는 튀김류를 좋아하진 않아서 즐겨먹진 않는데, 쫄볶이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이 없어요)

 

마지막으로 쫄볶이 먹으러 갔을 때, 저희 테이블만 빼고 사람들이 1인 1 쫄볶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엄마한테 다음부턴 우리도 저렇게 먹자고 약속하고 왔습니다,,

한 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던 건데 사람들 테이블에 쫄볶이가 하나씩 있으니 ㅋㅋㅋ 뭔가 신기했어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요 엉엉 ㅠ ㅠ 저 후춧가루 어쩌면 좋아 저거 진짜 맛있는데,,

모든 사람들이 다 알아줬으면 좋겠다요 

쫄볶이라 떡은 많이 들어있진 않지만, 왜인지 먹고 나면 배는 엄청 불러요 

튀김만두는 눅눅하지 않아서 바삭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식감입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없고 시장 옆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저희 엄마의 추억의 맛집이니, 다들 춘천 놀러 온다면 한 번쯤 추천드려요 :)

명동거리에서 시장 쪽으로 쭉 들어오면 위치해 있으니 놀다가 배고프시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